샤바스 스칸디나 사선컷팅 테이프 클리너 리필 4p 사용기

 

샤바스 스칸디나 사선컷팅 테이프 클리너 리필 4p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5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5-14 기준)

 

★★★★★ 2020-05-09

다쓰고 재구매입니다

★★★★☆ 2020-05-05

후기가 좋아서 샀는데 전 기존에 쓰던거랑 별반 차이가 없는것같아요 네마리냥과 함께 살아서 돌돌이를 손닿는 곳곳에 구비해두고 사용하는데 가장 신경쓰는게 옷에 묻은 털을 떼는거예요 그동안 강력한다는 돌돌이 제품은 다 써봤는데 거의 성능은 차이가 없고 용량이나 편리성에서 제품의 만족도가 채워지는것같아요 그래도 돌돌이 성능은 나쁘지않아요

★★★★★ 2020-04-29

좋으네요~

★★★★★ 2020-02-13

사선 컷팅이라 잘라서 쓰기 너무 좋네요 사선이 아닌제품은 머리카락등등 붙어 있을때 컷팅하기가 힘든데 사선이라 그런지 잘 됩니다. 접착력도 강해서 이불에 붙은 왠만한 고양이털은 다 처리가 가능해서 좋습니다.

★★★★★ 2020-02-02

이중모 댕댕이 11년차 집사입니다. 그동안 왠만한 돌돌이 다 써봤는데 이건 진짜 혁명템 ㅡㅡ 쟁이세요 개오집니다 (그만큼 엄청나단 표현,) 침구류에 박힌 댕댕이 털도 쏙쏙 옷에 붙은 털도 싹 한방에 해결되요!!! 쓰면서 세어보니 리필 1개당 60번 사용가능하고 사선커팅이라 그런가 한장씩 너무 잘 떼어져요 잘못 뜯어질까 더이상 스트레스 받지 않아도 되어요ㅠㅠ 슥슥 손잡이 그립감도 좋고 본체가 튼튼해서 불안하지도 않아요 살까말까 고민은 배송을 늦출뿐 진짜 고민하지 마시고 사세여 제발 두개 사세요 본품만 따로 판매하는게 없어서 찾아보니 품절이고 ㅠㅠ 저는 박스훼손 상품으로 구매했는데 정말 박스 겉부분이 조금 파여(?) 있다던지 그런 아주 사소한 박스훼손이었구요 걱정한게 무색하게 상품들엔 정말 아무 이상 없었어요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진짜 제 점수는요 별 다섯개 만점에 별 오십개 드립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