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찰옥수수중국 냉동삶은옥수수 사용기

 

냉동찰옥수수중국 냉동삶은옥수수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838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4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5-12 기준)

 

★★★★★ 2020-05-11

맛있어요~또구매하려고요

★★★★★ 2020-05-10

생각보다 양이 푸짐하고 도착했을 때 옥수수 알갱이가 쪼글쪼글해서 알갱이 작은 줄알았는데 물에 삶고 보니 커지고 탱글탱글 해졌습니다.

★★★★★ 2020-05-08

냉동 찰 옥수수 구매후기입니다 옥수수를 너무 좋아해서 재구매했습니다. 집앞에 시장이 있고 바로 시장에 가면 옥수수를 팔고 있습니다 그런데 왠지 찝찝하기도 하고 집에서 익혀 먹으면 더 많이 먹을수 있으니 구매했습니다~~ 옥수수는 소화가 잘 되는거 같고 호불호가 거의 없는 음식입니다. 옥수수 안 좋아 하는 사람은 거의 없는거 같습니다 ;; 배송은 아이스팩도 하나도 없이 스티로폼에 오는데 하나도 안 녹고 오는게 신기하네요 아직은 날씨가 덥지 않아서 그런거 같습니다~~ 저번껀 좀 딱딱했는데 이번엔 좀 부드러웠으면 좋겠네요!! 전 딱딱한걸 좋아하는데 다른 가족들은 부드러운걸 좋아하는거 보면 식성은 다 가지각색인거 같습니다~~ ~~~~~~~~~~~~~~~~~~~~~~~~~~~~~~~~~~~~~~~~~~~~~~~~~~~~~~~~~~~ 크기는 좀 작구요 한 3개 먹어야 배가 좀 부르구나 느낍니다;; 1개 먹으면 기별도 안 오고 화가 납니다 입가심만 한거 같은 느낌이죠!! 한번에 6개 정도는 익혀야 가족과 웃으며 먹을수 있습니다~ 냉동 옥수수인데 이 정도면 정말 맛있는거 같습니다;;

★★★★★ 2020-05-04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