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노쉬 푸드바 마일드 초코 다이어트 식품 리뷰

 

랩노쉬 푸드바 마일드 초코 다이어트 식품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5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24 기준)

 

★☆☆☆☆ 2020-05-19

도대체 제품 만드실 때 위생관리를 어떻게 하시는건지 모르겠네요. 아침에 먹다 푸드바 한가운데에서 머리카락이 나왔네요. 다들 구매하실 때 신중하게 생각하세요.

★★★★★ 2020-05-19

왠만하면 상품평 잘 안 쓰는데 이건 하루먹고 바로 적어요. 회사 오전 오후 간식으로 먹으려고 삿는데 오전에 먹고나서 오후부터 정말 배에 가스가 차는게 바로 느껴지고 진짜 너무 힘듦 ㅜ ㅠ 후기 보고 알앗지만 이건 생활에 지장이 잇을 정도로. . . 남은건 주변 사람들 나눠주고 없애려고 생각중입니다ㅠ 회사간식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은 다시 생각해보세요. 회사에서 식후 30분 산책 + 오후 산책 20분을 하고 출퇴근 1시간씩 걷는 저에게도 이건 너무 힘들엇습니다 ㅜㅠ 집에와도 가스가 … ㅠㅜ 배아프고 난ㄹ

★☆☆☆☆ 2020-05-08

달고 초코맛나고 맛없는 단백질가루 뭉쳐놓은 맛. 손이 안감.

★☆☆☆☆ 2020-05-02

맛있어요 근데 다이어트에는 도움 안되고 있어요 맛있어서 먹고 살쪘어요

★★★★★ 2020-04-28

맛있지만 코코넛이 최고임!

★★★★★ 2020-04-27

후기보고 괜찮다싶어서 구매를 해봤어요~ 제가 원하는 달달정도에요~~ 단맛이 거의 첨가되지 않아서 달지않고 쓰지도 않아서 딱 좋을정도! 단맛이 거의 전혀 없는정도?? 카카오맛도 아니고,초코맛도 아닌 애메한 정도의 맛이에요~그래도 달달한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추천이요 한입베어물었을때 딱딱했다고 하시는 분들이 꽤나 있어서 고민해봤는데 제가 치아가 튼튼한 도치치아정도….라서…. 한입 베어물었을때 전혀 아프거나 그러지않았어요^^ 찬곳에 두면 딱딱해지긴하겠지만 가방에 한개씩 넣어서 아침대용이나 저녁대용으로 먹으면 덜 딱딱해질듯요 칼로리가 200….이라 정말 식사대용이네요~ 체중증량하실분들은 간식대용이지만 체중감량하실분들은 아침이나 저녁대용으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체중감량 후 유지하면서 더 빼는 정도라 식사대용으로 먹어요…ㅠㅠ)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