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아 사이드 오픈형 노트북 파우치 NVA-N005 14인치 후기

 

뉴비아 사이드 오픈형 노트북 파우치 NVA-N005 14인치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259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 2020-05-26 기준)

 

★★★★★ 2020-04-27

가격은 저렴한데 품질은 만족스럽습니다. 내부가 굉장히 부드럽고 살짝 두께감도 있어서 노트북 보호에 도움이 돼요 그램 16년 모델 14인치인데 충전선이랑 마우스까지 넣어도 될 정도로 여유 있어요

★★★★★ 2020-04-26

사진보다 색상이 차분하고 예뻐요~^^ 안감이 매우 보들보들하고 쿠션감 있어서 좋구요~ 제 놑북 14인치, 자로 쟀을때 파우치가 훨씬 클줄 알았는데 넣어보니 약간의 여유와 아주 딱이에요~^^ 더 작은 사이즈로 주문할까 했는데 아니었네요 ㅎㅎ 아주 만족합니다. 잘쓸께요^^

★★★★☆ 2020-04-23

노트북에 기스가 날까 걱정되어 구매했습니다. 여러가지 파우치 찾아보다가 만원대로 가격을 낮추어서 찾는데 파우치가 굉장히 깔끔하고 푹신해서 어느정도에서 떨어트려도 괜찮 겠다 싶었습니다. 구매 하여 보니 겉은 살짝 까칠까칠하면서두 푹신하고 물 부어도 흘 러내리더라구오~ 단점이라면 색이 세가지다..?ㅎㅎ 가성비 갑입니다.

★★★★★ 2020-04-17

저렴한 가격에 좋은 상품 입니다.

★★★★★ 2020-04-14

⭐⭐⭐‍갤럭시북 이온 15인치‍⭐⭐⭐ (이온은 엘지 그램 15인치랑도 굉장히 유사한 사이즈입니다. 그램 쓰시는 분들도 참고하세요!) 이온 외관 크기는 35.6×22.8입니다. 세로가 가로에 비해 짧아서 맞는 파우치 찾기 너무 힘들었습니다. 이 파우치의 크기는 37.5×28.0입니다. 다만 외관 크기인지 내부 크기인지 안 나와있어서 사야되나 말아야되나 고민 많이 했습니다. 결국 그냥 샀고 만약 엄청 크다면 교환이든 반품이든 하려고 하였습니다. 배송이 왔고 포장을 뜯고 노트북을 넣었는데 감격스러울만치 정확한 가로의 길이에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파우치에 기재된 사이즈는 외부 사이즈입니다 자로 재었더니 다행스럽게 외부 사이즈가 저렇게 나오더군요. 덕분에 내부가 꼭 맞게 들어가게 될 수 있었답니다. 내부 사이즈는 이온 사이즈랑 비슷하다고 보면 되실겁니다. (((가로는 정말 찰떡이고 세로는 약 4~5cm정도의 여유 공간이 남습니다))) 흔들림 없이 딱 맞는 파우치를 사고 싶었던 제게 정말 최고의 선택이 되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디자인 봤을 때는 정말 깔끔하고 심플합니다. 색깔은 살짝 더 어두운 회색입니다. 검정이 7 흰색이 3 느낌입니다. 폭신하고 부드럽고 좋아요. 쾅 떨어뜨리지만 않는다면 노트북 보호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