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향오리 오리로스 구이용 (냉장) 리뷰

 

다향오리 오리로스 구이용 (냉장)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2002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50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5-05 기준)

 

★★★★★ 2020-05-05

오리고기 훈제를 더 좋아했는데 가공 안된 고기를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고기냄새에 민감하신 엄마도 냄새 안난다고 칭찬하며 드셔서 만족합니다.

★★★★★ 2020-05-04

가성비도 좋고 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2020-05-04

고기가 연하고 맛있네요.

★★★★★ 2020-05-04

양념 고기는 양념 안에 첨가물이 들어있어서 인위적인 맛이나서 일부러 생고기를 주문했어요. 후라이팬에 구워서 소금 후추 뿌려서 밥이랑 먹었는데 맛나요.

★★★★★ 2020-05-04

매우 맛있습니다 만족합니다 ㅎㅎ

★★★★★ 2020-05-04

싱싱하고 맛도 괜찮고 양도 푸짐해서 좋았습니다. 갑자기 오리데이라고 해서 구매했는데 지인도 오리고기를 사겠다면 추천하겠습니다.

★★★★☆ 2020-05-04

생오리로 훈제가 아닌 오리로스가 먹고 싶고 로켓프레쉬 가격 맞추려고 보다가 1kg에 팔천얼마 할인을 하더라구요?! 오리는 씻기 손질 전엔 핏기도 살짝 있고 껍질? 비계?가 좀 있더라구요! 근데 요리하면 별로 그렇게 많은가? 못 느껴요~ 그리고 제가 요리를 못해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오리가 좀 질기더라구요 ㅠㅠ 오래 불 위에 있으면 오리가 질겨지나요? 그래도 오리 자체는 가격대비 정말 괜찮은 거 같아서 다음에 또 할인하면 가끔 사서 먹을 생각이에요~ 사서 구워서 먹을라고 했는데 하루 전 날 삼겹살을 구워먹어서 단호박오리찜을 해 먹고 싶었어요!!! 단호박오리찜은 훈제오리에다가 하는 게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오리주물럭 양념을 해서 단호박에 넣고 치즈 올려서 닫아줬는데 단호박이 맛이 없던건지ㅜㅜㅜㅜ 뭔가 안 어울리더라구여 단호박 안에 넣은 오리주물럭은 엄청 맛있었는데 둘이 같이 먹으니까 좀 별로다라구여 그래서 그 다음 날엔 오리주물럭 제대로 해서 먹었어요!!! 근데 진짜 완전 존맛탱구리구리 엄청 맛있더라구요! 요즘은 쿠팡에도 요리레시피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올립니다 ⭐️오리주물럭 레시피⭐️ 재료➡️ 생오리 마늘 부추 감자 당근 콩나물 청양고추 (집에 있는 어울릴 거 같은 야채 사용) 버섯(있으면 없어서 안 넣음) 양념➡️ 오리 500g 기준 고춧가루3큰술 고추장2큰술 간장5큰술 맛술5큰술 복분자액기스2큰술 올리고당2큰술 다진마늘1큰술 -콩나물 넣으면 콩나물에서 물이 나와서 좀 싱거워지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전 굴소스랑 올리고당을 조금 더 넣어줬어요~ 근데 콩나물 안 넣을 거면 딱 저렇게 넣어도 맛있더라구요!! 레시피 1️⃣오리만 양념을 넣고 1시간 이상 재워주세요 2️⃣감자를 밑에 까고 위에 오리 올리고 당근 마늘 딱딱한 채소를 같이 넣고 볶아주세요~ 3️⃣어느정도 볶았으면 청양고추를 넣어주세요! -청양고추를 넣으면 매콤해져서 더 맛있더라구요 4️⃣그리고 말랑한 채소 부추나 콩나물을 넣고 볶아주세요~ 5️⃣그리고 전 치즈를 올려줬어요~ 이제 맛있게 드셔요~ 간단하쥬?!! 이렇게 먹고 오리기름에다가 밥 비벼먹어도 너무 맛있을 거 같더라구여ㅠㅠㅠㅠ 담엔 밥까지 볶아먹어보려구요!!!ㅎㅎㅎㅎㅎㅎ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