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 테이블 콤비 전기 그릴 후기

 

대원 테이블 콤비 전기 그릴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2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5-13 기준)

 

★★★★★ 2020-05-13

식탁에 올려놓고 쓰기에 적당합니다..고기를 좋아하기에 번거롭지않아서.이미 추천해서 구매하여 쓰고 ㅆ어요…

★★★★★ 2020-05-03

만족합니다.

★★★★★ 2020-05-03

오자말자 세척후 테스트해밧는데 이거 물건이네요.. 열전도율 좋고요..기름받이 팬사이즈랑 같아서 엄청커서 좋구요.. 좀 갠적으로 아쉬운건 제사용 생선구이팬으로 팬으로 쓸까해서 투인원 샀는데 깊이가 좀 낮아서 굽기가 힘들듯요..ㅠㅠ 집에있는 큰 전기팬 내서 쓰기가 실어서 하나 샀는데 ㅠㅠ 그것 써야될듯 ㅋㅋ 근데 일반 생선은 충분히 가능합니다 ㅎㅎ 제품은 이가격에 싸고 짱 좋습니다

★★★★☆ 2020-04-26

아직 미사용이라 잘모르겠지만 믿고 쓰려구요

★★★★★ 2020-04-24

매장에 토스트 구우려고 구매했어요 좀 작긴 작아요ㅎㅎ 그래도 큰 사이즈 아닌거 알고 구입했으니~ 연기 안나고 열 전도율 좋아요 이전에 쓰던 저기그릴 4개월만에 고장났는데 고장안나고 오래오래 쓸수 있길ㅠㅠ 고기불판도 사용해봤는데 너무너무 좋네요~ 고기불판도 사진에 보면 알수있듯 많이 작은건 아니예요 손바닥만한 목살이 3점이나 올라갑니다 2점만 올리고 김치 조금 이렇게도 구울수 있을것 같아요 판이 2개 같이 사용할수 있으니 굉장히 유용해요

★★★★★ 2020-04-03

필요해서 찾아보다 이거 다 싶어서 주문했어요. 2인용??정도… (4인가족 먹을려고 주문했는데…) 구이하고 전골이랑 같이 하는 걸로 주문했어요… 일단 배송은 2일만에 왔구요. 배송상태도 좋음.(●'◡'●) ㅡㅡ사용후기 우삼겹(대패삼겹살.대패목살.목살까지) 구워 먹었는데 맛나게 구워짐♪\(^O^)/ 기름은 가운대로 내려가서 밑에 모아지니 기름 신경 쓸 필요가 없고 (난 약간의.기름이 판에 있어 고기가 마르지 않아 좋음 그것때문에 기름이 좀 튄다고 하지만 별로(´•_•`)…) 4인 먹는데 지장없을 정도이니 너무 잘 산듯… 설거지도 치킨타올이나 물티슈로 닦고 뜨거운물로 마무리하니 깔끔하게 씻김ヾ(๑╹◡╹)ノ"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