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쉬라이트 헤어 블리치 메가메가 탈색제 후기

 

프레쉬라이트 헤어 블리치 메가메가 탈색제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710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8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5-17 기준)

 

★★★★★ 2020-05-14

셀프 탈색 염색 중 최고예요. 제가 원레 짙은 흑발 건강모라 미용실에서도 탈색 안 하고 염색만 하면 밝게 나오기 어려웠는데 놀랐어요. 전에 흑발에 가까운 카키색으로 덮었다가 최근엔 밝지 않은 갈색 머리로 한지 몇달 지난 머리였어요. 보라색으로 염색하고 싶어서 완벽한 발색을 위해 탈색 먼저 했어요. 2개 사서 2번 하려고 했는데 숱이 많아서 그런지 숏단발 머리인데도 양이 부족해 한번밖에 못했는데 주황색 머리가(?)ㅋㅋㅋ 완전 금발로 빼려면 일주일 뒤에 한번 더 하고 백금발은 3번 하면 될 듯. 30분 안에 다 하고 머릿결 상할까봐 드라이기는 안 하고 30분 정도 자연 방치 했어요. 옷 꼭 막 입는 옷 입고 하세요. 염색약 흐릅니다ㅠㅠ 냄새는 조금 나긴 하는데 환기 시키고 해서 괜찮았고 두피도 민감성 지성 두피인데 탈색 잘 안 될까봐 많이 바르니까 할 때는 조금 따갑더니 머리 감고나니 괜찮아요. 물론 머릿결은 약간 뻣뻣해졌지만 이 정도면 뭐ㅎㅎ 혼자 하기 쉬워서 얼룩 많이 안 지고 잘 됬어요. 지인이 극민감성 두피만 아니면 추천 할 것 같고 재구매 생각 있어요.

★★★★★ 2020-05-12

ㅋㅋㅋㅋ셀프탈색은 첨이라 후기보고 구매햇어요 근데 저는 생각보다 안아프고 약냄새도 마니안나네요 숱이많아서 그런지 두통다햐야되네요 결국 얼룩져서 다시 추가구매후 친구한테 도움요청하려구요~ 어짜피 컬러트리트먼트 올릴꺼지만요~ 전 나름 괜찮은거겉애요 혼자허려니 역시 뒷머리가 어렵네요 30분넘게있었는데 원캉 까만머리라 그런지 안쪽은 금방빠지는데 겉은 시간이좀 걸리네요 정말 듬뿍 골고루 발라얄듯요 안쪽먼저하라되어잇던데 열감이잇어서그런지 더 잘되고 윗부분이잘 안되네요 담번에사면 위에뚜껑부터 바를려구요 빗형태라 두피 안닿게 잘바를수잇는거같애요 원래머리가 탈색한 부분이 좀 남아잇던지라 두통을 더사서 백발을 만들어야겟어요 ㅋㅋ 탈색끼 남아잇던 저 색이되도록이요 ㅎㅎ 같이온 트리트먼트?도 2개를 한꺼번에 썻어요 돌덩이에서 살아낫네요 ㅋㅋ그러고 전 실크테라피를 좀 발라줬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