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케 퓨전 휴대폰 케이스 리뷰-20200504

 

링케 퓨전 휴대폰 케이스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5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8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5-04 기준)

 

★★★★★ 2020-05-01

오늘 도착했는데 엄청 튼튼하네요 그리고 케이스.앞뒤면으로 비닐이 붙어있어요. 폰 끼우면 잘맞아요. 그리고 양쪽으로 목걸이 끼울수 있는 구멍도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슈피* 케이스랑 크게 다른점은 못느낄만큼 만원치곤 괜찬네요. 케이스 더러워지면 다시 재구매 할거에요

★★★★☆ 2020-04-30

uag 플라이오 구매했다가 유격이 심해서 구매했는데 괜찮습니다.

★★☆☆☆ 2020-04-21

S20 울트라 (블랙) – 클리어 케이스 진짜 최악입니다;; 지문 묻는 건 둘째치고 먼지 지옥입니다… 제가 결벽증이 있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아무리 세척액 뿌리고 비누로 빡빡 닦아도 먼지 오집니다;; 먼지가 어디서 들어오는지.. 케이스에 화석처럼 박혀있는지 끈끈이에 달라붙은지 진짜 세계 7대불가사의 다음으로 8대 오를정도로 드릅습니다. 투명도도 좋아서 이게 밖에서 묻은지 안에서 묻은지 졸라 빡빡 문지르는데 안사라집니다;;; 휴먼;;아오 ㅡㅡ… 사진보다 더 심합니다 참고하십시오.. 지문도 그렇고 보기 너무 안좋아서 다시 쓰던 삼성 가죽케이스 씁니다.. 블랙 색상에 저처럼 미관상 더러운거 싫으신 분 어두운색 사시던가 하세요.. 디자인이나 결합성, 보호력은 좋습니다..

★★★★★ 2020-04-16

울트라 넘 좋은데 카툭튀가 심해서 일단 기본 끼워 둔 상태에서 여러가지 봤어요 유튜브에서 갤20 설명하는거보다가 우연히 케이스 추천하는 영상 봤는데 전에 찜해두었던 링케 케이스도 있는거에요! 다섯가지 케이스 추천하는 영상이었는데 아무래도 핸폰이 고가이다보니 케이스도 다 고가… 그래서 합리적이고 기능적으로 떨어지지 않아보이는 링케케이스로 구입했어요 전 개인적으로 젤리형태의 투명 케이스를 선호하는 편인데, 투명케이스 사서 써본분들 아시겠지만 요거 잘못사면 참 없어보이고 쉽게 때타고 구래서 안하니만 못한 상품들이 많거든요 네 결론적으로 이 케이스 전혀 그렇지 않구요 우리의 핸폰 카메라를 잘 감싸주어 잘 보호해줍니다 여러개 사서 날려봤는데 이게 제일 괜찮은거 같아요 전반적으로 적당히 견고하고 말랑하여 떨어뜨려도 큰 무리가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추천해준 이름모를 유튜버와 후기 잘 써준분들께 감사!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