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헤즈 스프레이 밀대 걸레청소기 후기

 

마리헤즈 스프레이 밀대 걸레청소기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765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5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5-13 기준)

 

★★☆☆☆ 2020-05-12

조립만했는데 안에서물이나오네요..? 걸레에서도냄새나고 누가쓰다가반품한거 들어온건아니겠져?

★★★☆☆ 2020-05-12

후기가 너무 좋아서 구매했어요. 다른게 다 좋은데.. 물이..정말 찔끔 찍 나옵니다… 이미 사용해서…………… 반품하기도 귀찮고 ㅠㅠ 하 다 좋은데 그게 넘 거슬려요.

★★★★★ 2020-05-10

혼자 자취하는 사람에게는 진짜 필수품!! 너무 유용하게 잘 쓰고 있어요~!!

★★★★☆ 2020-05-02

처음 조립이 어려웠지만 이후엔 잘 사용하고 있어여

★★★★★ 2020-04-27

우왕 스팀청소기 필요없어요 이거사세요 ㅎ 걸레빨아 밀면 처음민데는 물기한가득 이젠 그걱정 안하고 물뿌려가며 산뜻하게 닦아요 있는 스팀청소기 사과한봉이랑 바꿔줘버리고 이아이랑 친해지려구요 편하고 가볍고 손잡이또한 편하게 밀 수 있게 되어있네요 이거만드신분 땡큐~~~~^^

★★★★☆ 2020-04-27

원래 쓰던 스프레이 밀대걸레가 있었는데 오래 사용하니 스프레이가 고장이나서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상품평 좋은 제품 주문해봤습니다. 우선 스프레이 짱짱하구요 걸레도 잘 붙어요 찍찍이가 너무 세서 걸레떼는데 찍찍이가 같이 떨어져버리더라구요;; 그래도 다시 꾹 눌러 붙이니 잘 붙어있네요 걸레도 촘촘하니 잘 닦여요 다만 물통에 물 채워넣고 걸레질 하다보면 당겼다가 밀 때마다 물이 조금씩 흘러나와요 걸레를 거의 90도로 세워서 청소를 할때는 안나오는데 조금 기울여서 닦으면 자꾸 물이 새어나오네요 원래 그런건지 하자가 있는건지 모르겠지만… 제가 뭔가 잘못한건가…싶기도하고 그게 계속 신경쓰이긴하는데 다른부분이 기능이 좋아서 우선 그냥 써보려구요 만약 원래 그런제품이면 보완해야하지않나 싶습니다. 그것만빼면 다 좋아요 상품평쓰고 다시 보니 찍찍이 떨어지는거랑 물이 새는거랑 다들 불편함을 겪는 부분이었군요 미처 확인 하지 못하고 주문한 제 잘못인건가요ㅠㅠ 완전 만족하고 쓰고있었는데 조금 씁쓸하네용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