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우유 바리스타룰스 콜드브루블랙 사용기

 

매일우유 바리스타룰스 콜드브루블랙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145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07 기준)

 

★★☆☆☆ 2020-04-29

편의점 천원짜리 커피랑 별차이 없게 느껴져요;;

★★★★★ 2020-04-19

편하게 집에앉아 배송받으니 좋네요^^

★★★★☆ 2020-04-07

커피 좋아하시는 분한테는 좋을것 같아요! 커피를 잘못먹는 저랑은 잘안맞았네요ㅜㅜ

★★★★★ 2020-04-05

무난한 맛이에요. 사실은, 로켓프레시 배송 최소구매금액 맞추려고 주문한 상품입니다!

★★★★★ 2020-03-27

슈퍼에서 처음 사보고 입맛에 맞아서 주문하길 고대했는데 매번 한 열흘정도 품절이더라구요. 드디어 샀네요. 콜드브루라떼를 좋아하는지라 우유와 콜드브루 1:1.5로 섞어 먹으니 맛있어요. 물론 그냥 먹어도 맛있구요.

★★★★★ 2020-03-27

맛있어요

★★★★☆ 2020-03-26

커피를 사랑하는 커피중독자입니다… 인스턴커피는 잘 먹질 않았는데 코로나로 인해 카페에 출근을 못한뒤로는 쿠팡에 판매하는 인스턴트제품을 하나 하나 맛보며 제 입맛에 맞는 커피를 찾아가는 중입니다 사실 아메리카노는 집에서 내려 마실수있기에 달달한 라떼를 찾고있던중 요제품은 단일로 판매를 해서 로켓프레쉬 부족한금액을 맞출겸 주문했습니다 지극히 제 개인적인 취향의 맛평가는…ㅋㅋ 인스턴트치곤 일단 향이 참 좋습니다 쓴맛과 신맛이 조화롭네요 고소함은 많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아메리카노를 진하게 드시는분들은 거부감없이 편하게 드실수 있을꺼같네요 저는 산미가 강한맛을 선호하지 않는데 코스타리카원두 특성상 산미가 느껴집니다 컵커피치곤 꽤 잘 만들어진 제품이네요 바리스타룰스 에스프레소 라떼를 구매해봐야겠어요 왠지 맛있을꺼같네요ㅋㅋ 라떼제품도 한개씩 구매할수 있었음 좋겠어요 맛보고 선택할수있도록ㅋ 지금 같은 시기에 쿠팡이 있어 넘 다행이고 행복합니다 소소하게나마 컵커피 하나로 힐링을 할수있으니 말이에요 언제나 쿠팡맨님들께 감사드려요~♡ 알고 마시면 더 맛있는 커피!!! * 코스타리카SHB * 코스타리카에서는 커피가 국가 주요산업에 해당하며 법적으로 아라비카 품종만 재배가 가능해요 SHB는 등급분류를 말하는데 고도가 기준입니다 커피 원두의 등급을 나누는 기준이 결점두/원두크기/고도 등으로 등급을 나누는 기준의 하나일정도로 중요하지요 그중 SHB는 가장 높은고도인 해발1,200~1,650m를 가리키며 낮은 고도에서는 보통 로부스타 원두가 생산이 되구요 높은 지대에선 아라비카종이 많이 생산이됩니다 그래서 고지대일수록 맛이 좋다는것이 보편적입니다 코스타리카의 원두 따라주는 고품질의 커피로 유명합니다 커피의 황제로 불리는 자메이카 블루마운틴에 근접하다는 평가를 받기때문에 단맛, 신맛, 쓴맛, 바디 등 여러 커피맛과 향의 조화가 뛰어난 원두이죠 향이 뛰어날수록 산미(신맛)가 강하기 때문에 신맛에 거부감이 있으신분들에겐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요제품은 신맛과 쓴맛이 적절하게 느껴지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