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고식품 몽고생간장 리뷰

 

몽고식품 몽고생간장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86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5-10 기준)

 

★★★★★ 2020-05-10

몽고간장 송표 썼었는데 생간장은 어떤지 구매해 봤어요.

★★★☆☆ 2020-05-10

포장을뜯고 물건을꺼내는데 날카로운것에 찔렷어요 손잡이가 깨져있더라고요 배송중에 깨져는가싶어 박스안을보니 조각2개 맞춰보니 일부만있네요 박스에넣기전에 이미 깨진걸… 손잡이없잌쓰기엔 다소 불편한용기 소분해 쓰야겟어요 ㅠ

★★★★☆ 2020-05-09

아내도 인정하는 — 맛 있지만 비싼 몽고간장 이라고 나물 무칠때 귀하게 딸아 쓴다고 좋아함!!

★★★★☆ 2020-05-09

진간장은 다 거기서 거기인거 같아요. 간장만 부워놓고 맛심사를 하지 않는이상 잘 모를거 같아요. 요건 생간장이라는데 진간장보다는 맛이 진하다네요. 요걸로 야채수 만들고 간장양념 만들어 국수 삶아 먹었는데요 국물이 조금더 짠거 같기도 하더라구요. 주부초짜는 아닌데 아직 진간장 생간장 구분은 잘 못하지만 진간장보다 단맛은 확실히 덜하네요.

★★★★★ 2020-05-08

☆요리의 기본, 간장 선택하기☆ 한국 요리의 완성은 바로 장맛이죠? 고추장, 된장 그리고 바로 간장! 조선간장이라고 불리는 국간장은 시골에서 담근 것을 얻어 사용합니다. 볶음, 찜에 사용하는 진간장, 생으로 먹기 좋은 양조간장은 구매한답니다. 대충 사 왔지만 이번에는 좀 알아봤어요! 왜냐면 바로 이 장맛이 음식의 맛을 좌우한다는 것을. 코로나 이후로 요리를 하면서부터 더 느꼈거든요! 저는 113년을 지켜 온 간장의 역사를 가진 몽고생간장을 주문했어요! 두근두근 ☆몽고생간장 만나기☆ 간장은 로켓프레시 상품이 아님에도 새벽 같이 배송이 됐네요! 무엇이든 포장을 벗기는 일은 기분 좋죠~~ 와~~~1.8L 간장 큼직하고 빛깔도 아~~~주 곱네요. 그냥 생으로 먹어도 맛있으면 진짜 맛있는거죠? 콩나물밥에 양념장 만들어 먹기로 결정! ☆양념장 만들기☆ 1. 몽고생간장 콸콸부었어요 2. 파를 쫑쫑 썰어 넣어요 (근데 집에 파가 없어서 미나리라도 쫑쫑 썰어넣었어요.) 3. 고춧가루 2숟갈, 올리고당 1숟갈, 마늘, 참깨 왕창 마지막에 참기름 솨르르 4. 콩나물밥과 비벼 먹으니 정말 꿀맛이에요. 간장 자체에 깊고 단맛이 있어 설탕을 넣지 않았는데도 맛이 좋아요. ☆간장 활용+++++☆ 1. 떡볶이에 간장 넣어 간하기 2. 오이 무침, 묵 무침에 간장 넣어 간하기 3. 감자 조림, 생선 조림 등 조림에 넣는 핵심 ♡♡총평♡♡ 몽고생간장 1.8L 만족, 만족입니다.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