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내 미니 스프레이건 메탈호스 1.5m 세트 사용기

 

미리내 미니 스프레이건 메탈호스 1.5m 세트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6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5-13 기준)

 

★☆☆☆☆ 2020-05-06

아.. 진자 열받네. 원볼트 아답타를 같이 팔던가, 아니면 상품 설명에 일반 수도꼭지에는 원볼트 아답타가 필요하다고 쓰던가, 베란다 호스건으로 검색하면 나오게 해놓고 이딴걸 팔아서 베란다 수도에서는 쓰지도 못하게 함. 부랴부랴 일반 아답타 사서 달았더니 사이즈가 미묘하게 안 맞아서 물이 샘. 결국 여기에 딱 맞는 아답타를 사서 달아야 하는데 그건 또 낱개로는 안 팔고 검색해보니 세트상품으로만 팜. 별 거지같은 걸 사가지고 쌩고생함. 쿠팡추천이라 샀는데 별 하나도 아까움.

★★★☆☆ 2020-05-05

샤워호스 대신 이 제품으로 화장실 청소하니 수압이 쎄서 시원하고 깨끗하게 청소됨. 다만 T형 연결관에서 고무와샤가 없어서 미량의 물이 새고 있음.

★☆☆☆☆ 2020-05-03

밸브를 잠그지 않으면 스프레이건 헤드에서 물이 조금씩 새어 나옵니다

★★★★★ 2020-04-25

아. 왜 이런걸 진작 몰랐는지.. 너튜브한번보고 혼자 설치했습니다.

★★★☆☆ 2020-04-22

설치하기도 쉽고 좋네요. 남,녀 두군데 설치 했는데 연결부위 스위치를 잠금하지 않으면 건에서 물이 세네요. 양쪽 모두 그런거 보니 새는게 정상인가 봅니다. 연결부위에서 새는게 아니고 스프레이건 물 나오는 구멍에서 새는 겁니다. 사용 후 쭈그리고 않아 스위치 잠가야 하는점이 엄청 불편하네요. 스위치 만질때마다 변기와 얼굴을 맞대야 한다는 점이 매우 불편합니다. 참고하세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