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와 고급 변기시트 O형 중 사용기

 

바로와 고급 변기시트 O형 중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462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7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06 기준)

 

★★★☆☆ 2020-05-05

부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좀 필요합니다. 한쪽 나사가 너무 뻑뻑해서 조립이 힘들었고 유격이 약간 있지만.. 가격만큼 하느니 생각하고 급해서 그냥 씁니다.

★★★★★ 2020-05-05

사이즈 확인 하고 산거긴 한데 너무 딱 맞아서 좋네요! 엄청엄청 만족합니다!! 만족 하는데.. 아쉬운 점이 한가지 있다면 너트 한개가 잘 안잠궈지길래 자세히 보니 처음 들어가는 부분 날이 좀 망가져 있더라구요. 뭉개진 느낌? 그냥 손톱으로 어찌저찌 펴서 잘 끼워 맞추긴 했습니다. 그리고 전에 있던거? 쓰던거? 는 내릴때마다 탁탁 소리가 컸는데 이번에 산거는 좀 빡빡하게 내려가서 소리가 안나니까 좋아요! 설명서는 자세하게 써 있진 않지만 그냥 인터넷 검색해서 교체방법 찾아보고 했어요~ 사이즈도 딱이고 새거 느낌에 기분이 좋네요 🙂

★★★★☆ 2020-05-05

당췌 저 동그란 구멍뚫린 원형은 위쪽에 끼는건지 아래쪽에 끼는건지 방향은 어떻게 하고 끼는건지..저게 패킹인가요? 설명이 너무 부족하고 디테일사진도 선명도가 너무 떨어져요. 그리고 저는 부속품중에 하부캡도 안왔네요. 지금 설치중인데 멘붕입니다.

★★★★★ 2020-05-05

배송 빠르고 가성비 좋습니다. 사이즈 잘 못 재서 ,,, 다시 구매해야겠습니다. 잘 쓸께요..

★★★★★ 2020-04-28

오, ㅇㄱㄹㅇ 화장실에 의외로 이상한(?) 커버가 된 곳 많잖아요? 저희도 그래서 원래상태가 어떤건지 몰라서, 시행착오를 많이 겪었는데요. 시중에서 일반적으로 파는 커버가 잘 맞는집이면 이거 사시면 안됩니다. 아주 애매한 사이즈로 고민중이라면, 이 제품이 딱 맞을거에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