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닉스 침구 청소기 SHVC-017 리뷰

 

벨로닉스 침구 청소기 SHVC-017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5-03 기준)

 

★★★★★ 2020-04-07

다른브랜드써보지않아도 느낌적으로 알수있었어요! 아.. 가성비 효자상품이다 이거… 건조기를 사기엔 현재 부담이었어서 선택한건데요… 건조기랑 또다른 필수품일것같아요~ 눈으로 보여지기에.. 손으로 터는걸로는 말도못하게 편하고 눈으로 확인되어서 더욱더 안전하고 털어서 놓칠수있는부분도 다 빨아들이는것같아요 머리카락은 꾹누르지않고 하면 흡입되구요 긴~~머리카락은 손으로집어서버리면될듯해요~ 받자마자사용하고 엄마네로 직행! 드리고왔어요~ 다시사려고 하는데 그동안에 올랐네요 가격이..ㅡ? 그래도사야겠어요 줄에 뭐가 묻어서 왔다고 하시는분들도 계셨는데요.. 저는 운이좋았네요.. 재구매하는것도 깨끗한게 오길바랍니다. 사진첨부합니다.

★★★★★ 2020-03-22

패드가 깨끗해져서 너무 좋아요.먼지가 생각보다 많네요.

★★☆☆☆ 2020-02-10

흡입력이 좋은지는 잘 모르겠어요.. 확실히 일반청소기의 흡입력을 따라 갈수는 없어요

★★★★★ 2019-12-23

제가 먼지 알러지가 있는지, 미세먼지가 심하거나 집에 먼지가 심하면 눈이 붓고 눈물이 줄줄 납니다. 그래서 이불빨래를 적어도 2주에 한번정도는 하는데 그래도 계속 눈이 간지럽더라구요.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속는셈 치고 한번 사보자 싶어서 충동구매 했습니다. 그리고 상품이 도착하자마자 약간 덜 마른 이불 위에 사용해 보았더니 어마어마한 먼지들이 나왔어요. 너무 충격 받아서 다른 이불들이랑 베개에도 굴려봤더니 정말 상상치도 못하게 많은 먼지가 묵어있더라구요. 하반기 쇼핑 중에 최고의 만족이었습니다. 자주 빨지 못하는 코트에도 해봤더니 먼지가 겁나 많이 나와요. 꼭 구매해서 사용해보세요. 추천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