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케가르니 딥퍼퓸 샴푸 클린솝 리뷰

 

부케가르니 딥퍼퓸 샴푸 클린솝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2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5-18 기준)

 

★★★★☆ 2020-05-17

샴푸 후 향기가 좋습니다 익숙한 비누향이 나네요 바디솝 제품은 화이트머스크 사용중인데 샴푸 클린솝향이 좀 더 마음에 듭니다

★★★★★ 2020-05-14

병도 예쁘고 향기좋아요~저희집 아들래미가 먼저 알아보고 달려드네요.ㅎ자극적이지 않고 여운이남는 향이라 더 좋은거 같아요.꼼꼼하게 잘 포장되어 오는것도 너무 맘에들고 케이스도 고급스럽고 선물해도 괜찮을거 같아요.용량 넉넉해서 온가족 부담없이 쓰기에도 적합하고 가성비도 넘 좋아요.

★★★★★ 2020-05-09

로켓배송 완전빠느네요

★★★★★ 2020-05-08

이번에 핸드워시 사면서 클린솝향 좋을 것같아서 샴푸제품도 싹 바꿔버렸어요 지성 두피라 여름되면 정수리 냄새도 쩔고 빨리 떡이지더라구요.. 최근에 퍼퓸샴푸, 향기샴푸 이런게 유행탄다고해서 클린솝향 샴푸로 사보았어요 ■ 펌프/거품 펌핑이 잘되더라구요 전 머리가 긴 편이라 펌핑을 많이 해야하는데 그렇게 하지 않아도 양조절이되었습니다. 샴푸할때 거품이 많이나야 샴푸가 잘되는느낌이라서 거품잘나오는거 중요하거든요 퍼퓸샴푸라 향만 좋지 거품이나 제품력 안좋으면 어쩌지했는데 ㄴㄴ 거품정말 잘나와요 제가 향 만큼이나 만족하는 부분입니다. 거품이 풍성하게 나와서 머리카락 전체적으로 잘 발려요 ■ 향 포근함이 느껴지는 솝향입니다. 향이 너무 독해서 거북스럽지도, 향이 너무 약해서 왜 퍼퓸샴푸 샀나 생각이 들지도 않은 적당한 발향을 가진 제품입니다. 비누향은 대부분이 좋아하는 향이라 시중에도 많은 비누향 제품이 나오더라구요 몇번 실패도해봤었는데 이건 실패가 아니라 성공적이네요 ■ 클렌징 샴푸라면 기름진 머리를 뽀송하게 만들어줄수있어야죠 말했듯이 지성모발 및 두피라 머리에 떡이 자주 지고 냄새도 종종 올라옵니다.. 냄새는 이 비누향으로 커버가 되는 느낌이고 샴푸하면 정수리부분도 깨끗하게 케어가 되더라구요 재구매 의사 정말정말 있는 제품이고 일랑일랑이라고 꽃향나는 샴푸도 있던데 요거 다쓰고 다음엔 이거 써보려고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