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해상사 삼각김밥 만들기 세트 조미김 리뷰

 

삼해상사 삼각김밥 만들기 세트 조미김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96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24 기준)

 

★★★★★ 2020-05-23

김밥을 만들어 보지 않았어요. 그냥 아나 뜯어서 먹어 봤더니 아주 오래된 맛은 아니에요

★★★★★ 2020-05-15

삼각김밥 만들려구 샀는데 편하구 좋네요

★★★★☆ 2020-05-14

좋아요. 아주 좋아요

★★★☆☆ 2020-05-14

생각보다 유통기간이 짧습니다. 저많은걸 다먹기에는요..

★★★★★ 2020-05-13

배송빠르고 너무 좋아요

★★★★★ 2020-05-10

후기보시면 아시다시피 가성비 좋고 다 먹음 재구매의사있어요. 신랑도 넘 좋아해요ㅋㅋ 김이 편의점거보다 훨 맛나요.

★★★☆☆ 2020-05-04

편의점에서 사먹는거보다 코로나로 외부활동이 어려워 체험활동겸 식사로넘좋네요 아이는 더좋아하구요

★★★★★ 2020-04-27

김도 맛있고 스티커 크기나 품질도 좋아요 다른 삼각김밥용 김 리뷰에는 스티커가 너무 약하다는 평이 많았는데 스티커 크기, 접착력, 김의 두께나 맛, 그 어느 것에서도 빠지지 않는 제품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급식이 안 나와서 다이어트용으로 야채랑 참치만 다져서 물기 짜서 속을 만든 삼각김밥을 점심으로 싸가져 가는데 처음 보시는 선생님들은 손수 만든 다이어트 식품이라고 말씀드리니 놀라서 눈이 커지십니다. 도시락으로 싸서 들고다니거나 까서 먹기도 참 편합니다. 퇴근해 온 신랑한테도 야식으로 하나씩 주기 좋아요. 다이어트용인데도 맛은 기본이고 건강과 뿌듯함은 덤이랍니다~ 야채다짐 삼각김밥 만들 땐 참치가 들어간 게 제일 맛있어요. 필수=참치 한 캔, 두부 반모, 양파, 식초, 소금, 참기름 취향껏= 당근, 앙배추, 데쳐 썬 양송이, 청양고추, 깨, 깻잎, 구운계란 등등 (전 매운 걸 좋아해서 청양고추 하나씩 꼭 넣어요.) 두부= 소금 쳐서 렌지에 1분정도 데우면 물기가 좀 빠지고 익기도 합니다. 양파= 잘게 썰면 따로 물에 담가둘 필요가 없어요. 깻잎= 양파랑 같이 들어가면 마요네즈가 없어도 거의 참치깁밥맛이 납니다!! 차퍼가 있으면 쉽게 재료들을 다질 수 있어요.(깻잎 제외) 저는 이렇게 자주 해먹어서 전동다지기를 20000원 정도에 샀어요^^훨씬 요리가 간단해집니다. 다진 야채는 반드시 면보에 한번 물기를 꾹 짜야해요. 이걸 안 하면 삼각김밥이 아니라 흐느적흐느적 밥이 됩니다 ㅠㅠ 마지막으로 볼에 부어서 식초, 소금, 깨, 참기름으로 전체에 간을 해주면 김밥맛이 납니다. 찰기가 걱정이시라면 구운계란 두 알 정도를 같이 갈아 넣어주세요. 밥도 조금만 넣으면 더 찰지겠죠^^ 참치가 물리면 고추장고기볶음을 만들어 같은 요령으로 만들어도 맛있어요. 근데 고추장 양념 물기 때문에 삼각김밥이 잘 으스러지는 게 흠이더라구요 ㅠㅜ 다양한 야채를 손질하고 갈아주는데 시간이 걸리지만 한번 만들 때 대량으로 며칠분을 만들어두니 좋아요 ㅎㅎ 맛있는 삼각김밥 드세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