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목장 유기농인증 베이비 요구르트 리뷰

 

상하목장 유기농인증 베이비 요구르트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789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50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5-04 기준)

 

★★★★★ 2020-05-04

8개월아기, 처음에 거부해서 그냥 통으로 까서 주고 자유롭게 놀 수 있도록했어요. 맛보면서 놀더니 그 이후에는 너무 잘 먹고 있답니다^^ 좋아해요

★☆☆☆☆ 2020-05-03

아기 요거트가 터져 왔어요. 아기 간식이라 자주 시키는데 이런적은 또 처음이네요. 요거트 용기 자체가 찌그러지고 터져 왔네요.

★★★★★ 2020-05-03

아기가 잘먹어요

★★★★★ 2020-05-02

15개월차 여자아이에게 주기 위해 구입을 하였구요. 직접 돈 주고 구매하고우리 아이에게 먹여본 후기를 구매하시는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솔직하게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요거트는 우리아이에게 6개월부터 간식으로 먹이던 제품입니다. 처음에 요거트를 구입할때는 매번 큰 매장에가서 있는지 없는지 확인하고 없으면 헛걸음을 치고 돌아와야하고 재고가 있다면 비싼 가격에 구입을 하여 가져 왔던걸로 기억을 합니다. 너무 번거러운 일들이었죠. 하지만 이젠 쿠팡에서 끊이지 않고 구입을해서 아이에게 주고 있습니다. 가격도 마트에 비해서 훨씬 저렴하고 복잡하고 오래 걸리는 대형마트에 가지 않아도 너무 편하게 아이에게 간식을 줄수 있어서 너무 만족하고 있지요. 요거트는요 아이가 아주 잘 먹습니다. 빨대컵에 넣어서 주면 그 자리에서 한번에 다 먹을때도 있고요. 다 먹지 않으면 뚜껑을 덥고 냉장보관하였다가 아이가 배고프거나 간식을 달라고 할때 꺼내서 주면 됩니다. 흘리지 않고 참 간편하게 먹일수가 있지요. 그리고 15개월인데도 1단계를 먹이는 이유는 아이가 단맛을 좋아하지 않고 신맛을 더 좋아하고 잘 먹어서이구요. 2단계 시도를 해봤는데 안먹더라구요. 그래서 아직까지 1단계를 계속해서 먹이고 있습니다. 참 어린아이에게 어떤 간식을 주어야할지 고민하는것은 힘든일 같습니다. 어린아이에게 아무거나 줄수도 없고 그렇다고 안줄수도 없으니까요. 요거트는 오랜 시간 우리아이에게 참 좋은 간식이었구요. 아직도 출출한 배를 달래주는 간식으로 먹이고 있습니다. 혹시 간식을 고민하시거나 아이에게 변비가 좀 있으신분들이라면 추천해드리고 싶구요. 많은 양이 아니라면 아이에게 참 좋은 간식 같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