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가득 새콤달콤 유부초밥 4인분 리뷰

 

생가득 새콤달콤 유부초밥 4인분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1660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47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5-05 기준)

 

★★★★★ 2020-05-04

밥만 있으면 금방 만들 수 있어서 자주 해먹고 있어요. 다른 간식보다 영양도 있고 식사로도 괜찮습니다. 유부가 도톰해서 식감이 좋아요.

★★★★★ 2020-05-03

신선해요

★★★★★ 2020-05-03

엄청 여러번 시켜먹었어요!! 이거랑 풀무원 국산콩 뭐시기 두개 유부가 제일 도톰하고 짠맛도 덜해서 좋아요!! 도톰하니까 유부도 잘 안찟어지고 좋아요 두부유부초밥 먹는데 진짜 질리지가않아요:) 유통기한도 나쁘지않아요!

★★★★☆ 2020-05-03

상품평보고 구입… 먹기전이지만. 맛나겠죠.. 그래서 별하나 뺍니다~~

★★★★★ 2020-05-03

유부초밥 너무 좋아해서 자주 사먹는 제품 중에 하나예요. 다른 유부초밥보다 가성비가 가장 뛰어나서 구매했는데 모두들 아시다시피 유부초밥은 맛이 없을 수 없는 메뉴인 것 같아요! 가족들이랑 함께 먹으려고 구매했는데 양이 많아서 하나는 가족들과 먹고 다른 하나는 도시락싸서 남자친구와 함께 먹었어요. 남친이 먹으면서 너무 맛있다고 하는데 유부초밥이라는게 별거 아닌 것 같으면서도 해놓으면 정말 맛있고 도시락으로 싸기에도 참 좋아서 손이 자주 가게 되는 것 같아요. 한입에 쏘~옥 먹을 수 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표 메뉴인 것 같아요:) 오랜만에 먹었는데 역시가 역시인듯해요. 유부가 촉촉한게 좋아서 많이 짜진 않았고 백미로 소스 뿌려서 적당량을 넣어 만들었어요. 늘 구매하지만 새콤달콤한게 제 입맛에 딱이고 저렴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재구매의사 늘 만점입니당! ♥️맛:좋아요! 가성비:좋아요! 만드는데 소요 시간: 10분안팎 만족도:좋아요! 만드는건 참 쉽답니다~~~ 기분 좋아서 쓰는 상품평:)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