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카 올 클리어 더블 더블유 클렌징폼 리뷰

 

센카 올 클리어 더블 더블유 클렌징폼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765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01 기준)

 

★★★★★ 2020-04-30

올리브영에서 요즘 이거 미니싸이즈 밖에 안팔던데 인터넷으로 밖에 구매 못하는듯요 생크림폼좋음요 잘씻기고

★★★★★ 2020-04-28

매번 잘사용합니다 쌓아두고 사용합니다 !

★★★★★ 2020-04-27

화장 잘지워짐! 진작에살걸

★★★★★ 2020-04-26

역시 좋아요 ~

★★★★★ 2020-04-26

메이크업을 항상하니까 클렌징티슈+클렌징워터+클렌징폼 이렇게 세단개로 나눠서 화장지우는데 피부위에 잔여물이 조금이라도 남으면 트러블올라오는피부라 깨끗하게 클렌징해줄수있는 제품이 필요했는데 이건 뽀득뽀득 잘닦아져서 세수후에 한번더닦아내봤을때 묻어나는게없어서좋아용!!!:-)

★★★★★ 2020-04-21

트러블 피부인데 화장지울때 이것만한게없어요 .. 조금이라도 깨끗하게 안지워지면 바로 트러블이 올라오는 피부라서 3중 세안은 기본인 제가 2중세안으로 줄일수있게되었답니다

★★★★★ 2020-04-20

센카 올 클리어 더블 더블유 클렌징폼.. 아무리생각해도 잘팔리는거에는 이유가 있구나.. 라는 생각밖에 들지 않는다. 가격이 그렇게 비싼건 아니면서 폼의 형태나 사람들의 인식이나 성능이나 모두 평균에서 상위권을 유지하는데 화장품계에서 아무리 언플을 한다고 해서 이렇게 될것같지는않다. 실제로 써보면 느껴진다 예전에는 진짜 그냥 폼클렌징이 다 같은거지~! 라고 생각해서 그냥 대충대충 발라서 썼는데 한 두번 점점 추천을 받아서 좋은걸 써보니 느껴진다고 해야하나.. 사람들이 선호도가 높은 이유가 있다고 생각한다. 피부가 상당히 건성이라서 애초에 건성용을 쓴다고 해도 세안을 하고나면 피부의 당김이 있기 때문에 보습력에서는 정확한 평가가 내리기 애매하지만, 꾸덕한 내용물이 펴 발려져서 거품이 몽글몽글 올라오기 시작하면 쫀쫀한 느낌이 잘 들기 때문에 클렌징을 하기도 매우 좋았다. 아마 나는 재구매를 할 것 같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쓰고있는 제품이기도 하고, 더 정확한 성능등은 다른사람들이 적었으니 넘어가고 내 느낌 위주로 썼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