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트 정전기청소포 베이직 대형 30매 후기

 

스카트 정전기청소포 베이직 대형 30매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2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8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5-30 기준)

 

★★★★★ 2020-05-25

고양이 털 때문에 매일 최소 청소 2번 하는 집사입니다. 단묘종이라 털도 억쎄고 잘 안돼요. 근데 이건 그래도 청소가 잘 되더라고요. 물을 묻혀서 해야되는 번거로움은 있는데, 그 점만 제외하면 괜찮아요.

★★★★☆ 2020-05-25

스카트 정전기청소포 베이직 대형 30매, 1개 가격 : 2,190원 상품평 좋고 가격이 저렴해서 물걸레청소포를 구매하는김에 같이 구매해봤어요. 근데 정전기는 자주 쓰던 상품이 아니라서 그런지 저는 좀 어색하기도하고 고무로된 빗자루를 사용하는데 쓰기는 그게 더 편한 것 같아요. 정전기를 이용해서 머리카락이나 먼지를 쓸어내는 상품인데 기존에 가지고 있던 대가 불량이라 그런지 제대로 사용하는건지도 모르겠고 오히려 청소포가 금방 버려지기만 하는 느낌이에요. 고양이를 2마리를 키우는데 털이 많이 모이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잘 쓰시던 분들은 가격면에서든 괜찮을 듯 싶은데 저는 잘 모르겠어요.

★★★★★ 2020-05-24

제 인생은 청소포를 사용하기 전과 후로 나뉩니다..

★★★★★ 2020-05-21

후기가 별로 없는 게 이상할 정도로 좋음. 적당히 두툼하고 상품정보의 허니콤 무늬보다 부직포 자체 페브릭 질감 때문에 먼지, 머리카락이 잘 붙는 것 같다. 특히 고양이털 잘 붙어 줘서 좋음. 상품명이 스카트라 쌍용제지 스카티 짝퉁인가 했는데 비록 OEM이지만 유한킴벌리에서 판매하는 제품. 기존에 3M, ONLY PRICE 제품 병행 사용했는데 최소한 이 두 제품보단 낫습니다. 가격도 더 저렴하고. 지르세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