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스틱 스페이스 언더베드 리빙박스 60L 후기

 

엔플라스틱 스페이스 언더베드 리빙박스 60L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237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22 기준)

 

★★★★★ 2020-05-12

가격대비 이만한 물건 있음 나와 보라그래

★★★★★ 2020-05-03

튼튼해요.

★★★★★ 2020-05-01

*햄스터하우스용으로 주문했어요. *사전 지식과 준비가 전혀없이 햄스터를 데리고 와서는 급하게;;;;; *처음엔 개조리빙박스를 주문하려다가 그것보단 저렴한 방법으로 준비해도 되지 않을까 싶어서 최대한 바닥면적이 넓은 요것으로 주문하게 되었네요. *첫 배송은 깨진부분이 있어서 교환요청을 했는데, 여기가 제주임에도 불구하고 스피드하게 교환이 되었어요. *바닥면적이 기존의 여러 개조리빙박스들보다 넓은점이 가장 마음에 들구요, *높이는 뚜껑없이 써야하니 낮은편이라서, 햄스터용품을 높이 올리지 못한다는게 단점이예요. (한쪽에 데크를 놓아 데크위에 화장실이며 은신처 등을 놓아두었더니 하룻동안 탈출한적이 있던터라..) *그 이후로 햄스터가 발을 디뎌서 탈출할만한 요소는 치웠지만 데크 활용을 위해 한쪽면은 우선이나마 폼보드나 우드락등으로 어느정도 막을 예정에 있어요. *이 리빙박스도 개조해서 나오기 시작하는것 같던데, 만약에 이걸로 개조된게 먼저 보였다면 아마 개조된 리빙박스로 구입했을것 같네요. *하지만 데리고 온 햄스터가 두마리라 비용부담을 생각하면 만족해요..

★★★★★ 2020-04-28

저렴한가격에 두개구입이 너무좋았답니다. 고슴도치집으로 잘사용하고있어요^^

★★★★★ 2020-04-27

정말정말 큽니다. 60리터 라고했지만 실제 크기를 실감하기 어려웠는데 정말 큽니다. 아이 장난감 보관용으로 구매했는데 모든 장난감이 다들어가서 좋았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