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리 휴대용 노트북 거치대 X1 리뷰

 

스틸리 휴대용 노트북 거치대 X1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2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8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22 기준)

 

★★★★☆ 2020-05-22

생각보다 불편했던..? 제 노트북이 뒤로 접어서 태블릿처럼 쓸때는 진짜 편한데 타이핑 할 때는 노트북을 밑에서 지지해주는(이름이 기억 안나네용!) 그 작은 두 쌍이 딱 손목 위치에 있어서 되게 불편해요…! 최대한 작게 집어넣어도 손목에 부딪히고 거슬려서 조금 그렇습니당ㅠㅠ 그래도 저 처럼 노트북이랑 태블릿도 되는 노트북을 갖고 계시는 분들은 태블릿으로 사용할 땐 정말 편합니다ㅎㅎ 안그래도 이거처럼 세워주는게 필요해서 뒤에다가 필통으로 지지하거나 손으로 받쳐서 했었는데 이거 덕에 그런 수고가 필요 없습니다ㅎㅎ 한 가지 아쉬운건 타이핑할 때 손목에 거슬린다는 점….!ㅠㅠㅠㅠ (저만 이런건가요?ㅠㅠ)

★★★★★ 2020-05-21

튼튼해요

★★★★★ 2020-05-18

오늘 받아서 물티슈로 한번 닦고 바로 사용중이에요~! 원래 후기를 당일에 바로 안남기는데 이건 좋아서 바로 남겨요. 평소에 노트북을 많이 사용하는데 이거 쓰고 나서 바로 든 생각이 '거치대 없이 사용했을 때 자세가 참 안좋았구나,,' 였어요. 거치대에 노트북 올려놓고 쓰니까 고개도 안숙여도 되고 바른 자세로 앞 보고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편해요!!! 침대에서 영화볼 때도 좋을 것 같네요 후후후… 디자인도 완전 깔끔하고, 세련됐어요 짱 예뻐요~! 플라스틱처럼 가볍지는 않지만 그게 견고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원래 쿨러 달린 거치대를 구매했는데 너무 무거워서 휴대용으로 따로 구매한 제품이에요! 근데 진짜 추천입니다용~! 표면이 막힌 거치대나 쿨러가 없는 건 노트북이 쉽게 뜨거워져서 별로인데 이건 뚫려있으니 진짜 좋네요 따봉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