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카코 파워큐브 익스텐디드 콘센트 리뷰

 

알로카코 파워큐브 익스텐디드 콘센트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105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5-03 기준)

 

★★★★★ 2020-04-24

공간차지도 안되고, 디자인도 너무 이쁘고앙증 맞아요. 사실캠핑다닐때쓰려고 구매했어요. 꽂는 곳이 5곳이나되어서 활용도도좋고, 전기 잘통해요.

★★★★★ 2020-03-23

늘 쓰는 큐브 콘세트가 하나 더 필요해서 샀습니다. 매우 안정적이고 견고합니다.

★★★★☆ 2020-02-21

컴팩트하고 내구성 좋습니다 플러그가 1자형인 멀티탭을찼던중 발견했는데 이 큐브인것도 길이와 type이 여러가지있어서 헷갈렸네요 싼곳찾다가 발견했는데 거치대포함 이금액이니까 타판매자에비해 싸게잘산것같아요 근데 거치대끼우면 한구멍이 줄어드는거였네요 연장 구멍 + 거치대 구멍 해서 6면중 2면은 빠지고 4구나 다름없어요 거치대 없이쓰면 5구인데 사방팔방 다 꽃혀있다면 땅에 놓고쓰기는 애매한 모양이에요 두개사서 하나는집에서 땅에놓고쓰고 하나는 회사책상밑에 거치했는데 확실히 거치해서 쓸 경우가 메리트가 있는 구조란 생각이 듭니다..! + 저는 사용하진 않았지만 전선 고정하는 그부분도 세심한 배려라고 느껴지는 디자인이었어요! + 제가 산것은 USB구멍도 없는 건데 필요없는 기능이라 상관없었어요

★★★★★ 2019-07-22

1. 고정용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통 이런 형태의 확장콘센트들은 모양만 예쁘고 실제로는 사용가능전력량이 부족해서 대용량 가전제품에는 못 쓰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예외입니다. 2. 대부분의 경우 고정용독이 필요합니다. 바닥에 놓는 경우에는 균형이 잘 잡히는 편이지만 선반 위 같은 곳에는 코드를 꽂으면 기우뚱하게 되는 경우가 자주 생깁니다. 다행히 이 제품에는 고정용독이 양면테이프와 함께 들어있어서 선반 위에 고정용독을 먼저 고정해놓고 이 제품을 연결해서 사용하면 안정적으로 쓸 수 있습니다. 고정용독으로도 균형이 완벽히 안잡히는 경우 작은 회색 고정패드(양면스티커 미포함, 나사로 결합가능)를 이용해서 추가로 균형을 맞춰줄 수 있습니다. 3. 고정용독 사용시에는 4구만 사용 가능합니다. 총 5구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지만 고정용독을 콘센트에 결합하는 방식이라서 고정용독 사용시는 4구만 사용할 수 있는걸 염두에 두고 구입해야 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