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사랑 아침이 든든한 통곡물 선식 리뷰

 

엄마사랑 아침이 든든한 통곡물 선식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843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5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01 기준)

 

★★★★★ 2020-04-28

장점 맛에 대해선 일단 할 말이 없습니다. 재료 본질의 맛이 그대로 나고 달거나 인위적인 맛은 전혀 나지 않습니다. 그러다보니 고소한 맛 이외는 맛이 잘 느껴지지 않습니다. 단점 전 우유에 타 먹었는데 가루는 상당히 고운데 반해 풀림이 좋지 않습니다. 곡물이라 약간의 글루텐 성분이 있어서겠죠. 개어먹는데 오래걸렸습니다. 그리고 봉지 윗부분의 락이 잘 잠기지 않았습니다. 총평 재료 본질의 맛만 나기 때문에 고소한 맛 외에 다른 맛은 없습니다. 기호에 따라 시럽이나 꿀을 약간 넣어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습니다. 수북히 두~세 숟갈 정도 퍼서 섞어 먹었는데 포만감이 듭니다. 우유나 두유에 섞어 먹으면 식사대용으로 충분할 것 같습니다. 컵에 드시지 말고 쉐이크 통에 넣고 흔들어 드세요. 가루 먼저 담지 말고 액체를 먼저 담으면 잘 풀릴 것 같습니다.

★★★★★ 2020-04-25

가성비 좋아요 아침 대신 우유에 꿀 넣고 큰 숟가락으로 2번 넣고 바로 흔들어 마십니다 물병에 넣어서 뚜껑 닫고 흔들면 잘 섞입니다. (숟가락으로 젓는것보다 훨씬 편해요) 어른만 먹으니 오래동안 먹을것 같네요. 여름엔 얼음 넣고 조금 더 달게 해서 아이들한테 권해볼 생각입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 2020-04-23

고소하니 한끼식사로 든든하네요 재료가 국산이고 사과나 케일 등 다양한 원재료가 들어가 있어서 더 건강할 것 같아요. 달진 않아도 적당히 고소하네요^^

★★★★★ 2020-04-22

꿀을 타면 먹기 좋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