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고 슬림 베이직 에어팟프로 케이스 리뷰

 

엘라고 슬림 베이직 에어팟프로 케이스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64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8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5-04 기준)

 

★☆☆☆☆ 2020-05-04

최악..

★★★★☆ 2020-05-03

엘라고 케이스 유명하죠. 슬림핏이라 착용감도 좋고 만족합니다. 다만 아쉬운건 뽑기운인지.. 조금의 유격이 있네요. 사진을 참고하시면 될거 같아요. 최대한 잘 맞춰서 장착했는데도 틈이 보이고 위아래가 아주 살짝 안맞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제품 포장에 더 신경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완제품을 그냥 비닐봉투에 싸서 보내주시는건 받는사람도 좀 기분이 안좋네요. 제품 손상 위험이 없다지만 찌그러진 포장박스보니 불쾌하더군요. 꼭 개선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판매지만 오프라인판매처럼 신경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020-05-01

이건 제가 작성한 게 아니고 제 고1 딸이 작성한 겁니다 ——————————- 전체적으로 잘 맞아요 크기가 정확해서 잘 맞아서(충전 부분도 잘 맞아요) 케이스가 빠질 염려는 없습니다 >>>야광<<< 이라 어두운 곳에서 찾기 쉬워서 특히 좋았어요 —————————— 근데 .. 다만 윗 부분 케이스는 낄 때 기포가 많이 생겨서 몇 번 다시 꼈습니다 (아랫부분 케이스는 한번에 잘 들어갑니다) 윗 부분은 아무리 잘 껴도 기포가 조금 있어요. 그건 반투명•투명 케이스의 한계점 같아요 이점이 아쉽지만.. 그 점을 고려하면 만족스럽습니다 가성비 괜찮아요

★★★☆☆ 2020-04-29

먼지 잘 붙고 얇고 크기가 좀 안 맞는 것 같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