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쿠 티포트 전기포트 블랙 사용기

 

오쿠 티포트 전기포트 블랙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4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5-28 기준)

 

★★★★☆ 2020-05-28

시골 부모님댁에 보내드렸는데 전에 쓰던거보다 끓는시간이 좀더 걸리는거 같아요. 그리고 유리라 물이 끓고 나면 아주 뜨겁네요.. 겁은 나지만 주전자니까 깨지진 않겠죠..

★☆☆☆☆ 2020-05-25

20.03.05 구매 사용후기 맹물 마시는게 너무 힘들어서 건강차라도 만들어먹자 하는 마음으로 구매했어용 배송은 진짜 다음날 아침 짠 하고 빠르게 도착했는데 상태가 너무 안좋더라구요.. 상태보니까 기분은 너무 상하는데 교환처리하기도 귀찮고 일단 뜯어보고 괜찮으면 그냥 사용하려구 보니 내용물 상태는 괜찮고 작동도 잘 하길래 그냥 사용합니다 기사님들 힘든건 알지만 조금만 신경써 주세요!! 여튼 이것저것 버튼눌러보니 고장난건 없구 잔기스 조금 나있길래 아쉽긴 하지만 그냥 사용했어용 사용하는데 문제는 없었구 물이 조금 천천히 끓긴하지만 이건 티포트 전용이니까 우려낸다는 느낌으로 여유를 가지고 사용중이네용 디자인도 심플하고 여러가지 티 전용 기능도있고 해서 좋은거같아요 용기도 유리로 되어있어서 어느정도 차가 우려났는지 확인하기도 쉽고 특히 세척할때 좋아요, 일반 전기포트는 손이 잘안들어가고 포트 주둥이 부분이 망으로 되어있어 그부분을 따로 빼서 세척해야되고 따로 빠지지않는 일체형인 포트도 있구요,,, 그런건 진짜 찝찝해서 못쓰겠더라구요 이포트는 거름망까지 분리해서 세척할수있으니까 한결 안심할수있어용 본인이 세척만 잘한다면 깨끗히 사용 가능하니깐용~ 용량도 넉넉히 대용량이구 한번 끓여두면 하루종일 보온도 되니까 매번 끓일필요없어 편리하네요~ 저희엄마도 탐내하시든대 하나 사드릴까봐용~

★★★★★ 2020-05-16

잘쓰고있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