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맘 모던 5단 서랍장 리뷰

 

올맘 모던 5단 서랍장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4332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5-05 기준)

 

★★☆☆☆ 2020-05-04

아래쪽 깨졋어요. 포장좀 신경썻으면 좋갯어요 반품할려고햇느데 귀찮아서 안햇어요 그냥 이렇게 쓸려구요

★★☆☆☆ 2020-05-04

진짜 별로예요…ㅜㅜ 서랍이 잘 안열려요….특히 마지막 서랍은 부숴버릴만큼 안열려서 걍 안쓰고 있습니다…. 제가 아이보리랑 브라운 두개 주문했는데 두개 다 그래요.. 원래 이 제품 전에 똔따렐리 쓰다가 가성비 좋길래 사봤는데 진짜 다**에서나 파는 저급한 품질이예요…

★★★★★ 2020-05-04

집에 간단히 수납할 상품을 찾던 중에 구매하게 되었어요. 먼저 조립된 상태로 와서 힘들게 조립할 필요없이 닦고 바로 사용하니까 좋았어요. 중국산이 아닌 국산이라는 점도 맘에들어요. 바퀴도 어렵지 않게 낄 수 있고 이동이 가능하니 가격대치고 정말 괜찮은 상품이예요. 깨지거나 금간 곳 없이 다행히 정상적인 제품이 왔어요. 플라스틱 제품으로 많은 기대 안하시고 주문하시면 가성비는 정말 좋아요. 라탄무늬로 세련된 느낌이 들고 어느 곳에 놔도 부적절하지 않게 잘 조화될거 같아요. 집안 분위기에만 맞게 색상만 잘 고르시면 될 거 같아요. 너무 많이 무거운 물건을 넣지는 못하겠지만 집에 있는 잡다한 물건(물티슈, 약통, 드라이기 등) 이나 가벼운 옷, 속옷, 수건 넣기에 딱 좋아요. 생각보다 깊어서 물건도 많이 들어가서 정리할 맛이 나네요. 수건은 10장 이상 수납되고 여름반팔키 같이 얇은 옷은 12~13장도 들어가요. 처음 구입시 서랍 열때 좀 뻑뻑한 느낌이 있는데 계속 사용하다보니 덜 뻑뻑해지는 거 같아요. 서랍열 때 좀 덜컹거리는 느낌은 있는데 옆에 고정하는 것도 포함되어 왔어요. 저는 굳이 고정은 하지않았지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색상은 집안분위기와 맞기도 하고 때도 덜 타는 브라운으로 구입했는데 만족스러워요. 한 개 더 구입해서 옆에 나란히 둬도 좋을 더 같아요. 29000원 정도에 샀는데 지금은 가격이 좀 올랐지만 35000원에 사셔도 가성비 좋은 상품 맞아요. 가격때문에 큰 기대하지 않고 산건데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가격대비 적정한 수준을 원하시면 구매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