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스토리 김고소아 대용량과자 리뷰

 

우리가스토리 김고소아 대용량과자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245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6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5-05 기준)

 

★★★★☆ 2020-05-05

자주 시켜먹고 있습니다 맛있어요

★★★★☆ 2020-05-01

어릴때 수제과자점이라고 있어 부모님께서 종이 봉투에 사오셨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고소아를 참 좋아했습니다. 딱딱하지만 오독오독 씹을 때 김맛이 나서 더 감칠맛이 있었던 생각이나 구매했는데 여전히 맛있네요.

★★★★★ 2020-04-30

안주로 진짜 최고 그냥 좋아

★★★★★ 2020-04-28

중독성이 강한 과자네요ㅜㅠ 망했어요.. 처음 1kg 구매하고 야금야금 간식으로 안주로 먹다보니 금방 먹더라구요~ 고소하고 달콤하고~ 계속 생각나서 한봉지 더 구매했는데 뒤늦게 딸아이도 같이 중독되어버린 김고소아ㅋㅋㅋ 일주일만엔가 다 먹었는데 아이가 또 먹고싶다고 사달라네요 이번엔 두봉지 구매했죠 2kg.. 하하하 2kg.. 딸아이와 둘이서 한달도 안되어 다 먹었는데 거의 다 먹을때쯤 둘째 아들녀석도 뒤늦게 중독… 다 먹고 없어요 지금은.. 아이들은 먹고 싶다고 계속 찾고 사달라고 하는데 솔직히 좀 망설여집니다.. 저 이거 먹기 시작한 후로 3kg이 쪘거든요ㅜㅠ 망했어요… 다른거 더 먹는것도 없이 평소 먹는거에서 딱 이것만 추가됐을뿐인데.. 장바구니에 넣어놓고 고민중입니다 ㅜㅠ 그치만 곧 현관앞에 도착해있을것 같네요 ㅋㅋㅋㅋㅋ

★★★★★ 2020-04-26

김맛나 좋아해서 여기저기서 사먹어봤는데 여기껀 너무 달지 않아서 맛있습니다. 많이 딱딱하지도 않고 눅눅하지도 않은 바삭함이 좋았어요. 지퍼백이라서 보관이 용이한게 제일 큰 장점입니다. 재구매하러 올때까지 가격변동 없었으면 좋겠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