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포물러 릴랙싱 바디워시 라벤더향 리뷰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포물러 릴랙싱 바디워시 라벤더향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2521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0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5-01 기준)

 

★★★★☆ 2020-04-30

피부가 예민해서 향 진한거 못쓰는데 뉴트로지나는 괜찮네요. 만족합니다. 재구매 하겠습니다

★★★☆☆ 2020-04-29

여기평들보니 향에대한호불호가있던데 제가생각했던것과너무다르네요ㅜㅜ 중성적이기도하고라벤더같은향을 생각했는데전혀중성적이지도,, 쓰자마자앗?이게무슨냄새지?아무슨냄새지 아빨쓰고조지자는생각이 젤빨리들었어요 이젠어느정도익숙해졋는데 재구매는안합니딘

★★★★★ 2020-04-26

뉴트로지나 제품을 많이사용해서 이번엔 처음으로 바디워시도 사용해보고있어요~ 우선 향기는 라벤더냄새 비슷합니당ㅎ 집에서 아로마를 사용중인데 샤워할때도 은은하게 라벤더 냄새맡으니 따로 아로마 사용안해도 심리적으로 편안해지더라구여 또 거품도 풍성하게잘나요 펌핑을 두세번하는데 이건 한번만해도 거품아주잘납니다ㅋㅋ 그리고 피부는 악건성이여서 여름에도 바디로션을 달고사는데 고보습이라서그런지 샤워하고난후에 바디로션안발라도 촉촉합니다 그래도 부분부분 바르긴하지만 이젠 여름때까지 바디로션은 안발라도될정도인거같아요ㅎ확실히 타제품보다 촉촉한건 인정합니다 배송은 말할것도없이 로켓배송이라 빨리받앗구요 쿠팡에서 꾸준히 주문해서 사용하려구요!

★★★★★ 2020-04-23

바디워시가 떨어져서 주문 하게 되었어요. 상품 이름에도 릴렉싱 바디 워시 라고 되어 있는 것 처럼 아로마 향이 너무 좋아요. 처음에는 라벤더 꽃 향기가 나는 것 같았는데 시간이 지날 수록 달콤한 향이 올라 오네요. (혹시 사람들 마다 가지고 있는 체취에 따라 향이 달리지는 건지 궁금 하네요. ) 타사 제품 같은 경우 거품이 거의 퐁퐁 수준 으로 나는 것 들도 있는데 씻고 나면 향이 금방 날라가서 결국 바디코론 또 뿌리거든요. 저는 거품이 너무 풍부 한 것 보다는 샤워 후에도 향이 오래 지속 되는 걸 많이 선호 하는 편 인데, 이 제품이 상품 이름 처럼 딱 그래요. 아주 직관적인 상품 이에요. 불면증이 있어서 아로마 오일을 코 밑에 바르고 자면 심신 안정이 되는데 오늘은 향이 몸에서 계속 나서 안그래도 될 것 같아요. 또 샤워 후 다리 각질이 덜 일어 나고, 부드러워요. 마치 로션 바른 것 같은 느낌 이에여. 너무 맘에 드네요. 다 쓰고 나면 또 구매 하고 싶어요. <장점> 라벤더 꽃이 연상 되는 보라색 컬러의 샤워 젤이 나옵니다. 상품은 상품 명 처럼 매우 직관 적으로 향기⭐️⭐️⭐️⭐️⭐️ 는 상 입니다. 거품⭐️⭐️⭐️ 은 적당히 일어나 중 정도 입니다. 달콤한 향이 수면 유도가 되네요. 많이 파세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