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앤핫 배틀그라운드 조이스틱 T10 투명섹션더블 + 그립패드 사용기

 

뉴앤핫 배틀그라운드 조이스틱 T10 투명섹션더블 + 그립패드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47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2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5-21 기준)

 

★★★★★ 2020-04-19

솔직히 구성대비 가격은 비싸다는 느낌이듭니다. 이런 제품들 국내에서 파는게 이정도되니 뭐 그러려니하고요. 기능면에선 완벽합니다. 오동작 일체없고요. 반응도 즉각반응합니다. 내구성면에선 괜찮은수준같습니다. 전도체가 얇은구리를 접착해놨는데요 끝모서리가 조금 떨어졌지만 신경써서 더 안떨어지게 하니 뭐 버텨주네요.

★★★☆☆ 2020-04-13

좋았어요~

★☆☆☆☆ 2020-04-01

별 하나도 아깝다… 갤럭시S20울트라 사용하는데 그립에 들어가지 않고 필름만 벗겨짐. 들어가도 움직여서 안 하는 것이 더 낫다. 트리거만 사용 중! 트리거만 저렴하게 판매 했더라면 별, 몇개 더 줄 수 있음.

★☆☆☆☆ 2020-02-22

중국어 적혀있어서 직구로 온줄. 우리 생활용품중에 어디 메이드인 챠이나가 없겠냐만은 번역 할 시간도 없이 팔기 바빴나 봄. 사용감은, 생각만큼 사용하기 안편함. 베그는 아이폰7+으로 하는데 , 전원버튼을 아래방향으로 그립패드를 하자니 전원버튼 간섭이 되서 게임 중에 몇번 화면 꺼져서 식겁하고, 음량버튼쪽으로 하자니 음량이 한없이 올라감. 결국 전원 버튼 간섭이 덜 되게 끼워서 해보니 그립패드가 헐렁해서 고정이 안됨. 하루죙일 하는 게임이 아니니 적응 해보고 안되면 버려야겠음. 외관은 무슨 중고 갖다 파는줄. 왜이렇게 흠집이 많은지. 별 네개 썼다가 상품형 쓰면서 화나서 한개로 내려야겠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