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 소형다목적냉동고 100L 냉동고 다목적냉동고F 리뷰

 

아이엠 소형다목적냉동고 100L 냉동고 다목적냉동고F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60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25 기준)

 

★★★★☆ 2020-05-08

일단 좋은 가격에 구매한점 만족합니다. 배송은 총알배송 정도까지 빠른 편은 아니구요. 아무래도 업체직배송이 아닌, 화물배송형태라 그런지 엄청 빠르거나 설치를 해주진 않습니다. 바퀴가 달려 있어서 옮기긴 수월합니다. 그러나 저희 집은 설치할 장소의 애매함때문에 아들이랑 둘이 번쩍 들어서 설치하느라 좀 힘들었네요. 일단 빈 상태로 코드꼽고 30분 정도 냉동고가 자리잡을 시간을 주어야 합니다. 돌아가면서 외부에 발열이 좀 있습니다. 걱정되어 판매자께 문의하니 정상적인 현상이며 시간이 지나면 나아진다고 하셨고 나중에 확인해보니 정말 발열문제는 어느정도 해결되었습니다. 물건이 들어가면 다시 아무래도 가동되면서 또 발열이 나기는 하구요, 일정 내부 온도가 유지되면 다시 발열이 나아지고 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설치장소는 왠만하면 고온이 오르는 여름철도 고려하여 통풍이 잘되고 선선한 곳에 설치하는 것이 더욱 안전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보관용량도 너무 채우지 않아야 할것 같고요. 재료보관용으로 필요해서 구매했고 제가 필요한 내부사이즈에 살짝 모자라서 조금 아쉽지만 대체적으로 만족합니다.

★★★★★ 2020-04-25

아주 잘 선택 했다는 생각 입니다. 외장 크기보다 내장 저장량이 매우 좋아요. 정말 냉동상태 잘 유지되고 요건 정말 맘에 쏙드는 물건입니다. 여자혼자 설치도 충분히 가능하구요.

★★★☆☆ 2020-04-01

냉동은 잘 되는데 너무적네요 ㅠ

★★★★★ 2020-03-22

코드만 꼽으면 되니 설치하기가 용이하고 온도 조절 가능하고 바퀴가 있어 이동 또한 용이함 외부사쥬는 TV 장식장 하나 치우니 해결되었고 내부 사쥬도 넉넉하니 많이 들어가겠음 강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