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타매직클리너 곰팡이 제거제 리뷰

 

제타매직클리너 곰팡이 제거제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216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5-01 기준)

 

★★☆☆☆ 2020-04-30

시킬때마다 상품이 새서 좀 그렇네요… 그냥 사용은 할께요

★★★★☆ 2020-04-26

곰팡이 세척력 아주좋음

★★★☆☆ 2020-04-23

손잡이 부분이 불량인게 많아요 눌렸다가 안눌렸다 그러네요

★★★★★ 2020-04-16

가격도, 배송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포장을 정말 야무지게 해서 감동이에요

★★★★★ 2020-04-11

화장실이 빤짝빤짝 재구매했죠

★☆☆☆☆ 2020-03-29

거품반 물반 거품이 흘러내리지 않아야 되는데 그럴바앤 휴지대놓고 라스뿌리는게 나아요 사지마샘

★★★☆☆ 2020-03-28

구매가 3900 제주도는 사계절 내내 곰팡이와의 싸움이라 꼭 필요한 제품에요. 여름에는 청소를 아무리 자주 해도 등만 돌려도 곰팡이가 피어 올라서 다이x 제품이 더 저렴한데 다이소가 멀고 ㅜㅜ 그건 500ml인데 이 제품이 900ml에 용량도 크길래 구매했어요. 이번에 이사온 집 화장실이 오래도록 방치 됐는지 곰팡이가 너무 깊어(?)서 빨리 해치우고 싶은데 다이소는 멀고… 급한대로 욕실 세정제, 주방세제, 식초 베이킹소다 치약 다 해봤는데 아무리 해도 안지워 지길래 ㅜ 쿠팡에서 구매했습니다. 다이x에서 파는 홈x타는 종종 이용 해봤어요. 겔로 된건 사용 안해봐서 잘 모르지만 그 제품은 물때나 그런건 잘 지워 지는데 오래된 곰팡이에는 딱히 잘되는거 같지 않아서 예전에 업소용 진짜 진짜 독한거도 써봤는데 효과는 최고 였지만 너무 독하서 매스껍고 두통도 와서 아예 엄두도 안나고 이 제품이 독하다고 평에 많긴 했는데 그정도는 아닐거 같고 효과는 좋다고 해서 선택해 봤어요. 어제 저녁에 주문 했는데 오늘 도착 뽁뽁이에 잘 쌓여 왔고요! 바로 사용 해봤어요. 일단 바로 뿌려두고 30분 정도 방치 하고 사용해 봤어요. 역시 어쩔수 없이 집 안 가득 냄새가 ㅜㅜ 처음에는 거품이 빵빵하게 나오는데 금방 숨이 죽더라고요. @단점 냄새 심해요 락스랑 비슷하면 비슷했지 덜하진 않아요.. 그래도 업소용 보다 나아서.. 그정돈 감안하고 구매 한거라.. 다들 고무장갑 꼭 끼시고 청소 하실때 마스크 쓰세요 문 창문 다 열어두고 마스크도 쓰고 안경도 끼고 했는데도 한참 뒤까지 눈이 계속 맵고 기침도 좀 나고 해서 환풍기 계속 돌렸어요. 냄새는 어느정도 예상 했는데.. 가장 중요한건 드라마틱한 효과는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ㅜㅜ 제가 제대로 사용을 잘 못한건지.. 정말 빡빡 청소 해봤는데….ㅜㅜ 다들 효과 좋다고 하시는데 워낙 오래된 때라 그런진 잘 모르겠어요. 벽 타일에 있던 마른 곰팡이(?)들은 칫솔로 빡빡 문대니 반 정도는 지워졌는데 바닥 타일에 있는 물 자주 닿는 곰팡이? 물때는 안지네요.. 실리콘에 있는 곰팡이는 아예 지워지지 않았어요 ㅜㅜ 그리고 다른 후기 들처럼 나무? 벽지? 같은 문이나 창틀에 있는 것들도 잘 모르겠어요. 이 부분은 전 베이킹소다 +식초가 더 효과가 있는거 같아요! @장점 딱히 모르겠어요 ㅜ 용량인가요.. 곰팡이가 오래된게 아니거나 물에 잘 안닿는 마른 곰팡이는 그래도 지워지는거 같아요. 아 다른분들 처럼 뿌릴때 손잡이로 세거나 하진 않았네요 다음에 외출할때 미리 빵빵하게 뿌려두고 휴지도 붙여두고 나갔다 와서 다시 해보고 그래도 안되면 아무래도 실리콘은 겔로 해야할듯한.. 쿠팡에 다른 제품들은 3-4개 한번에 사야 하던데 1인 가구라 쟁여 두는걸 좋아하지 않아서 좀 가격대가 있어도 이 제품 산건데요..(집 앞 편의점에서 락스 1+1이 더 저렴해요 ㅜ) 향도 독한편인데 효과가 없다면 가격도 많이 저렴한 편은 아니라서.. 재구매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더 사용해 봐야할것 같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