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Graphite 슬림 멀티 키보드 리뷰

 

로지텍 Graphite 슬림 멀티 키보드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63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5-07 기준)

 

★★★★☆ 2020-05-06

정말 고민 많이 하고 구매하였는데요. 타이핑 할 때 키보드 느낌이 좋다고 하시는데 확실히 일반 노트북 타이핑 하는 느낌이고, 무게감은 많이 무겁지 않으며 디자인 자체도 심플하고 예쁩니다. 다만, 자세한 설명서가 같이 동봉 되있으면 더 좋았겠단 생각이 들어서 별 하나는 뺐습니다. 키보드 자체는 괜찮네요

★★★★★ 2020-05-06

소리가 생각보다 작습니다. 키보드는 키패드가 필요할 때가 분명히 있어서 좋습니다. 구매에 대한 후회가 없는 상품입니다.

★★★★☆ 2020-05-05

상품 배송 빠르고 깔끔하게 왔네요. 번창하세요.

★★★★★ 2020-05-03

이 키보드를 구매하셔야 하는 분: 1. 4~5만원대 무선 키보드를 찾는 분 2. 무선이면서 펜타그래프 방식을 원하는 분 3. 키보드 하나로 KVM 스위치를 사용하지 않고 2개 장치(데스크탑, 태블릿 등)를 제어하고 싶은 분 확실히 전작에 있던 결함을 많이 개선했군요.

★★★★☆ 2020-05-03

아이폰과 아이패드 사용자이고요. 아이패드 사용자들의 키보드 고민에 혹시 보탬이 될까 하여(저도 고민을 너무 많이 해서요.) 상품평 씁니다. 일단 지르세요~ 가성비 진짜 좋은 것 같아요! 왜 진작 이걸 안 샀나 싶네요. 애플 펜슬 살 떄도 느꼈지만 키보드 살 때도 새삼 느껴집니다. 되게 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많이 크지 않고요 핸드폰 고정하는 홈도 있어서 괜찮네요. 물론 저는 다른 거치대를 놓고 쓰기는 합니다. 좀 낮아서 잘 안 보이는 감이 있어서요. 아이패드 같은 경우는 펜슬 케이스라 거치가 안 돼요…. 그게 좀 아쉽네요. 그리고 코리노트라는 암기 앱을 쓰는데 앱이 문제인 건지 키보드가 문제인 건지 가끔 인식이 느릴 때가 있긴 있어요. 지금 쿠팡은 잘 되는 거 보면 앱 때문인가 싶기도 하네요. 그리고 소음도 그렇게 크지 않고 보통 키보드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키감도 좋아요~ 무게도 그렇게 무겁지 않고 가볍고 슬림해서 또 너무 예뻐요. 이거보다 가격이 좀 더 저렴하고 호환이 하나 더 되고 (총 3개) 대신 숫자패드가 없는 380 버전을 살까 이걸 살까 고민했는데 지금 이것도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숫자패드 있는 부분이 좋네요. 나중에 컴퓨터랑 연결해서 써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추천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