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삼선짜장 리뷰

 

청정원 삼선짜장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653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8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04 기준)

 

★☆☆☆☆ 2020-05-03

역쉬 청정원!! ……. 짜고 맛없음.

★★★★★ 2020-04-30

청정원 삼선짜장.. 한끼식사로 든든하답니다.. 코로나가 시작되고 집에 간편식을 많이 구비해놨답니다. 쇠고기 짜장..카레까지 아이들 한끼로도 챙겨주기 편한 카레와 짜장.. 이번에 처음으르 청정원 삼선짜장 구매하게 되었어요. 사실 짜장은 짜장 분말가루를 사서 각종야채를 넣고 만들면 맛있긴한데..계속 먹으면 물려서 일반간편식으로 먹는게 제일좋아요. 그래서 처음으로 주문한 삼선짜장.. 로켓배송으로 안전하게 잘받았구요. 유통기한은 1년뒤인 2021년 2월16일까지네요. 삼선짜장주문한지 한달은 넘었는데 이제서야 상품평을 남깁니 다. 겉포장지를 보면 맛있게 매콤한 삼선짜장이라고 나와있네요. 새우.닭고기..돼지고기가 들어간 3가지 특선재료를 사용햇다고 하네요 전.봉지째 꺼내서 냄비에 끓는물에 보글보글 데워서 먹었답니다. 따끈한 밥에다가 삼선짜장을 넣고 비벼서 먹어봤답니다. 계란후라이하나 곁들여서 먹으니 참 맛나네요. 삼선짜장의 건디기를 먹어보니..큼직하구요.ㄷ각종야채가 씹히네요. 짜장소스도 부드러운편이구요. 요렇게 건더기랑. 짜장소스가 다 만들어져나오니. 간편해서 참 좋아요. 적당하게 밥한끼로 먹을수있을듯 합니다. 저는 참 맛있게 먹었는데. 뒷맛이 조금 매콤해서 아직 유치원생 저희집 아들은.많이 못 먹네요. 초등학생과 성인은 상관없이잘 먹을수있을듯합니다.

★★★★★ 2020-04-29

짜장..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청정원 삼선짜장… 전자레인지에 2분후 먹으라고 했는데… 뜨거운 밥에 그냥 넣어먹어도 되네용… 일반…짜장면… 맛있습니당… 짜장 좋아하는 사람에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품.. 추천.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