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에어 핸디형 터보 익스트림 스팀다리미 리뷰

 

콘에어 핸디형 터보 익스트림 스팀다리미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66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9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5-06 기준)

 

★★★★★ 2020-05-05

신랑이 셔츠를 다려달라 더라구요…. 다리미꺼내긴 했는데 또 눕혀서하니 뒷부분은 꾸깃해지고 잘안되서 스팀다리미 세워서하는것 사고싶더라구요. 아는언니가 이제품쓰고 있다고 해서 저도 따라샀어요 스카프같은것도 접혀져있어 꾸깃하던것이 싹 다리니 새제품이 되었네요!! 넘 편하고 쓰기편해서 만족합니다~ 집에있는 다리미는 이제 안녕입니다ㅋㅋㅋ~~!!

★★★★★ 2020-05-05

전 집들이선물로 구매해서 개봉만하고 닫아두었네요. 요즘 저도 핸디다리미 쓰고 있는데 다림질 못하는 똥손이어도 가볍게 왔다갔다만 하면 금세 아기옷이나 남편 남방이 펴져서 간편하게 이용하고 있어요~ 집들이 선물로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뽀대(?)도 나는 선물이라 선택했어요

★★★★★ 2020-05-04

스탠드형이라 사용이 편하네요. 터보 버튼이 있어서 구김이 심할때 사용하니 좋구요! 옷 주름 도구가 부착 되어 있어서 사용하기가 편합니다! 알루미늄 판으로 가볍구요. 공간도 많이 차지 하지 않아서 사용 후 정리 하는게 편합니다. 솔부러시가 있어서 털 옷을 정리및 살균하기에도 좋네요! 잘 사용하겠습니다!

★★★★★ 2020-05-03

집에 한*희 스팀이 있지만 그 제품을 쓰게 되면 뽀송뽀송 했던 옷이 물로 축축하고.. 또 제대로 펴지지 않아서 불만족이였어요.. 스팀이라 어쩔수없는 거라 생각했지만 그래도 불편하더라구요 그러던 중 한손에 들수 있는 이 제품을 쿠팡에서 서칭해서 가격대비 좋아 구매하게 되었어요 무게감은.. 여자인 저로썬 가볍다곤 못해요 그런데 신랑은 거뜬 하다고 하네요ㅋ 근데 이게 무게감은 다소 있으나 스팀이 엄청 빵빵해서 가벼운거 5번 왕복할꺼 이건 2번 쓰삭 하면 펴져요 물넣는 통도 커서 셔츠3벌 치마2개 좀 두꺼운 커텐 폈어요! 또 셔츠는 스팀으로 다려서 바로 입었는데 축축한 느낌 1도 없어서 좋았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