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일상 콜드브루 커피 디카페인 음료 농축베이스 리뷰

 

오늘의일상 콜드브루 커피 디카페인 음료 농축베이스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73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5-04 기준)

 

★★★★★ 2020-05-03

커피를 엄청 좋아했는데, 못된 상사 만난 3개월 동안 9키로기 빠지고 몸이 훅 간 이후에 커피만 마시면 극심한 두통에 토하기까지 합니다. 잠 못 자는 정도면 감안하고 마실 정도로 커피를 좋아하지만 응급실에 가도 약이 없는 증상이라 그냥 맥* 디카페인 믹스를 마시며 그 상사 욕을 했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디카페인이 카페인 0은 아닙니다. 그래서 디카페인이라고 다 괜찮지 않습니다. 하여 디카페인 커피에 도전할 때마다 모진 각오를 해야합니다. 사람마다 좀 다르겠지만, 제 경우 디카페인 커피믹스와 콩다방은 괜찮습니다. 하지만 별다방 디카페인은 머리가 좀 아파서, 스위스** 디카페인은 먹고 토하다 회사에서 조퇴했지요. 카*는 맛없어서 먹다 말았기 때문에 모르겠습니다. 아프기 전엔 디카페인 커피 맛없는 거 어떻게 먹냐고 했지만 상사 잘못 만나 디카페인 커피에 목숨 거는 생활을 하며 또 그 상사를 욕합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혹시나 또 아플까봐 이 커피를 연휴에 맞춰 주문했습니다. 와. 진짜 ㅜㅜ 정말 간만에 맛있게 커피를 마셨습니다. 물 타서 아메리카노로 마셔도 좋고, 연유1: 커피1: 우유 2 분량으로 만들어 먹어도 맛있어요. 물론 여러 다양한 보통 커피를 마실 수 있는 분들에겐 평범한 맛일지 몰라도 디카페인 밖에 마실 게 없는 사람에겐 고마운 맛입니다. 저는 냉면을 못 먹지만 원래 못 먹어서 딱히 아쉬운 게 없습니다. 냉면 마니아들은 저를 정말 불쌍하게 보지만 맛을 몰라서요. 하지만 커피는 좋아했는데 인생에서 빠지니 너무 슬펐어요. 이 커피로 광명까지는 아니지만 인생이 살짝 덜 슬퍼졌습니다. 그리고 이 자리를 빌어 내 인생에서 커피를 앗아간 손*영 팀장! 내가 죽을 때까지 니 욕을 할 거다. 내 욕 먹고 유병장수해서 힘들게 오래 살아라.

★★★★★ 2020-05-02

깔끔하고 맛있어요. 콜드브루 카페인이 쎈것같아서 자주 못 마셨는데 디카페인이라 좋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