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리뷰

 

크리스피크림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1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50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06 기준)

 

★★☆☆☆ 2020-05-06

도넛을 주문했는데 호떡이 도착했네요 여섯개 중에 두개는 완전 납작하게 눌려 도착했고 다른 두개는 그것보단 덜 납작했으나 납작한 건 마찬가지였으며 그나마 나머지 두개가 멀쩡한 편이었습니다. 박스에 포장된 것도 아니고 비닐에만 포장되어서 있어서 그런걸까요? 한 번 더 포장해서 가져다 주셨다면 도넛이 납작하게 뭉그러져서 오지는 않았을 거 같네요. 웬만하면 배송 과정에서의 실수로 생각하고 말았을 거 같은데 6개 중에 4개가 도넛의 형태라고도 하기 힘들 정도로 납작해서 좀 속상하네요. 도넛이 호떡이나 팬케이크 만큼 납작해져있을 줄은 몰랐어요.

★★★★★ 2020-05-06

저에게 온건 아주 멀쩡하고 설탕도 많이 녹지 않았어요 진짜맛있었어요

★★★★★ 2020-05-06

직접가지 않고도 사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 2020-05-05

5/3일 7800원에 구매 5/5일 유통기한(2일이내) 앞전에 주문해 먹고 너무 만족했던지라 또 주문 잦은 품절로 재입고 알람 신청까지 걸어둠 저번엔 3일간의 유통기한이었는데 이번엔 이틀뿐 받은 날로 당장 다음날까지라 애써 침착한 척 배송은 은박지 보냉 택배박스 안에 뽁순이 에어캡 봉투에 한번 더 감겨 안전하게 문 앞에 오지만 따로 아이스팩은 없음 그래서 일까요? 아니면 날이 요즘 부쩍 더워져서 일까요? 도넛 표면에 히말라야 눈 덮인 설탕 코팅이 많이 녹아져 내렸음 지난번 허연 각질 두둑하게 쌓인거 하고는 확연히 차이나는 비쥬얼 도넛의 민낯을 고대로 보는것 같아 왠지 부끄럽기도 하고 민망하기도 하고 도넛의 본질은 변함이 없으니 맛은 있지만 입술 반지르르 자극하는 설탕 매력이 사라져 아쉬움 본격적으로 여름 시작되면 그땐 아이스팩 들어있어 줄런지 현상태는 요렇게 배송이 되오니 참고하셔요 실은 도넛 한상자 달랑받는데 큰 택배박스를 보자니 마음이 무거움 크리스피 크림 도넛 상자에 배민과 요기요를 홍보하고 있지만 내가 사는 달동네는 배달 서비스가 아니어서 슬픔 어쩔수없이 쿠팡 프레시에 빌붙을수밖에 어쩔수없이 반나절 기다려서 먹을수밖에 그 기다림 마저도 행복한 크리스피크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의 맛이란 한 번도 안먹어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 본 사람은 절대 없다 싶을 정도로 중독성 쩌는 크리스피크림도넛의 세계란 도넛과 사랑에 빠진게 죄는 아니잖아! 그래서 그랬어요 자꾸 생각나고 자꾸 먹고 싶고 그런 내가 불쌍해서 그래서 또 주문하고 주문하고 벗어날수가 없었어요 여러분들도 조심하셔요 저처럼 되지 말라는 법 없으니깐 저의 센쓰있는 사진과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한번만 눌러주셔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