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퇴르 바른목장 오트밀 소프트 요거트 리뷰

 

파스퇴르 바른목장 오트밀 소프트 요거트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113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8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02 기준)

 

★★★★★ 2020-05-01

할인가 2,500원에 구입했습니다 평소 당이 있는 요거트를 잘 먹지않아 걱정했는데, 일반적으로 아는 과일맛 요거트의 과한 단맛이 아니네요 과하지않은 구수한 단맛이랄까요 맛이 이렇게 비교해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밤막걸리에서 술을 뺀 느낌ㅋㅋ;;;; 여튼 맛있네요. 오트밀 불어있을것도 걱정했지만, 오히려 적당히 불려있는 느낌이 부드럽고 좋네요 뒤에 재료를 살펴보는데, 유산균 1억마리라니 이게 사실이라면 거의 영양제급이군요 용기가 플라스틱이 아닌 종이로 되어있는것도 기분좋게 만드네요 한마디로 또 사먹겠습니다

★★★★★ 2020-05-01

재주문만 몇번째인지ㅎㅎ 남편도 먹었던 요플레 중에 이게 제일 맛있다고 해요. 내용물도 알차고 단백질 함량도 높다고 더 좋아하네요. 시중에 판매하는 일반 요플레에 비해 더 꾸덕~~한 질감의 요플레예요.

★★☆☆☆ 2020-04-28

맛은 보통입니다,달고 뻑뻑한편입니다 후레쉬한 맛은 아님

★★★★★ 2020-04-27

이거 왜 안사세요?!! 저는 가격이 저렴하게 행사하길래 한번 사봤는데 그뒤로 몇번이나 재구매했는지 모르겠네요. 우선 확실히 타브랜드 요거트들과 차별화된게 있어요. 개당 양도 충분해서 출출할때 하나만 먹어도 속이 은근 든든해요. 저는 직장에 매일 하나씩 들고 출근해서 간식으로 하나씩 먹으니 너무 좋아요. 견과류들 넣어서 비벼먹어도 맛나고요. 요거트 안에 오트밀이 부드럽게 불려져 말아져있는데 이게 별미네요. 밤조각들도 씹히고 적당히 달달하면서 맛나요. 저는 재구매의사있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