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카트 페이스 바디 각질 제거 필링젤 로즈향 리뷰

 

샤카트 페이스 바디 각질 제거 필링젤 로즈향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167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6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5-04 기준)

 

★★★★★ 2020-05-02

목욕탕 아주머니들 추천으로 구매했어요~ 여러 향 중에서 이 향이 젤 좋다고하시면서 적극추천해주셨어요~ 사용해보니 잘 밀리고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아서 좋았어요~

★★★★★ 2020-04-25

정말 잘 밀려요^^

★★★★★ 2020-04-18

코로나 때문에 목욕탕 못가고있어서 친구추천으로 샀는데..쵝오입니다. 다른 때비누와 비교불가입니다.

★★★★★ 2020-04-16

[ 구매 계기 ] 요즘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일하는거 아니면 밖에 안 나가고 있어요ㅠ 큰 대중 목욕탕을 자주 이용 안 하다보니 집에서 때를 벗기거나 묵은 각질을 제거 하는데요~ 집에서 사용하는게 거의다 써갈 때 쯤 미리 쿠팡을 통해서 각질 제거 제품을 이리저리 찾아 보았어요 !! 쿠팡에서 많은 분들이 주문하기도 하고 상품평들을 보니 좋은 것 같아 바로 주문했어요 : ) [ 제품 설명 ] 제품명 : 샤카트 로즈 바디 클린 젤 용량 : 310 ml 유통 기한 : 2022년 12월 13일 (2020년 2월 24일 주문해서 받은 제품 기준입니다) 가격 : 8,050원 * 사용법 * 1. 적당량을 앏게 펴 바른 후 30초 정도 기다립니다 2. 손이나 때 타올로 부드럽게 문지르며 충분히 마사지 해줍니다 3. 뭉쳐 나온 각질을 미온수로 깨끗이 씻어냅니다 [ 구매 후기 ] 우선 제가 사용했던 필링젤은 알갱이들이 많이 있어서 기분상 묵을 각질을 시원하게 제거하는 기분이 드는데요ㅎㅎ 샤카트 로즈 바디 클린젤은 제품 제형이 묽은 제형에다가 알갱이들이 없더라고요~~ 처음에는 묽은 제형으로만 되어 있어서 각질이 잘 밀려 나올까 (?) 생각했는데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제 팔에 바디 클린젤을 바른 후 열심히 문질문질 해봤는데 보란듯이 묵은 각질이 잘 밀려 나오네요ㅋㅋㅋㅋㅋ (아이고~ 민망하여라~~ ^^;;) 목용탕 아주머님들이 자주 사용한다고해서 ‘줌마 필링젤’이라고도 불린대요ㅎㅎ 특히나 경상도 찜질방, 목욕탕, 사우나를 거점으로 줌마부대의 입소문만으로 유명한 필링젤 !! 개인적으로 로즈향을 선호하지 않은 편인데 제가 주문한 향이 로즈향이더라고요ㅠ 이 제품 다 사용하면 다른 향으로 재구매 의사 100% 있어요 !! [ 배송 ] 배송은 역시나 쿠팡의 로켓 배송 덕분에 당일 이른 오후에 주문한 상품이 같은 날 밤에 도착해서 깜놀했어요ㅋㅋ 생각한 것보다 더더 빨리 도착 했더라고요 !! 가격도 너무 저렴하고 빠른 배송으로 집 현관문까지 배달해주는 쿠팡~~ [ 별 : 점수 ] 시중가 보다 가성비가 너무너무 착한 쿠팡 ! 기대 이상의 제품이라 너무 만족해서 별 5개 중 5개를 주었습니다~~ * 혹 구매 하시는데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 꾸~욱 부탁 드립니다 : )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