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기업] 액젓 후기

 

[한성기업] 액젓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197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5-21 기준)

 

★★★★☆ 2020-05-20

아직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겉절이 할때 사용하려고 구입했어요

★★★★★ 2020-05-13

기본 액젓으로 좋은것 같아여 멸치볶음 까나리액젓 더 좋아요

★★★★★ 2020-05-12

[한성기업 까나리액젓 2개입. 로켓프레시 / 6,540원] 청정원 까나리만 써봤는데 한성기업꺼는 처음 사봐요. 청정원이 점도가 묵직하면서 꼬리한 향과 맛이 좀더 깊다면, 한성꺼는 점도가 맑으면서 꼬리한 향도 맛도 조금 깔끔 하네요. 청정원꺼만 써오다가 다른걸 써보니 아직 적응이 안되는건 사실인데 맛이 나뿌진 않아요. 근데 약간 깊고 진한 감칠맛이 살짝 덜한듯한 느낌이 들기도 해요. 그래도 깔끔한 편이고 가격도 저렴해 추천드려요. 깍두기랑 어리굴젓 오이소박이랑 이런저런 반찬 만들때 사용했는데 상품평을 이제야 남기네요. 저는 미역국이랑 김치찌개를 끓일때도 다시다 안쓰고 액젓 사용 해요. 요리 좀 한다 하는 분들이라면 액젓 사용하는것 쯤 이제는 너무도 익숙해진 조리법 이지만.. 아직도 국,찌개에 안넣어본 분 있으시다면 꼭 넣어보시길 바래요. 액젓을 넣음과 안넣음의 차이는 엄청 나거든요. 세상 깊고 미친 감칠맛을 확실히 깨닳는 순간이 되실 꺼에요. 잘 쓸께요.

★★★★★ 2020-05-05

멸치액젓을 주로 쓰다가 까나리액젓이 조금은 비린맛도 덜하고 용도가 다양한것 같아서 얼마전부턴 까나리액젓으로 바꿨어요 부추무침에도 좋고 열무김치 담갔더니 깔끔하고 좋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