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포크 1등급 돼지고기 뒷다리 불고기용 (냉장) 리뷰

 

생생포크 1등급 돼지고기 뒷다리 불고기용 (냉장)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98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0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04 기준)

 

★★★★★ 2020-05-04

간장제육하려고 주문했는데 너무 괜찮네요. 양도 많고 고기도 좋습니다.

★★★★★ 2020-05-02

3등분 나눠서 와서 한팩으로는 남편이랑 간장불고기해먹고 두팩으로는 고추장불고기해서 친구들 불러서 배터지게 먹었어요~ 고기 질 너무 괜찮구요, 기름도 별로 없어서 뭐 손질하고 할것도 없었습니다. 얇고 상태가 좋으니 오래 재워둘것도 없어요. 2,30분이면 충분합니다. 앞다리로 불고기하면 오히려 저는 너무 기름져서 별로더라구요~ 뒷다리로 한거라니까 다들 뒷다리가 이렇게 맛있는지 몰랐다고 한번 놀래고 가격듣고 두번놀랬습니다. 보통 정육점에서는 뒷다리는 잘 내놓고 팔지도 않고, 달라고 해도 냉동으로 꽝꽝 언것만 팔잖아요? 뒷다리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쿠팡에서 이렇게 좋은 뒷다리 만날수있어서 넘 좋았습니닿ㅎㅎㅎㅎ 또 구매할께요~!!

★★★★★ 2020-05-01

냄새없다는 후기보고 주문했는데 배송돼온 포장상태일단 맘에들구요 깔끔 깨끗! 세등분으로 나눠서 포장돼온것 한봉 얼른뜯어서 냄새맡어보니 진짜 냄애가 없네요 돼지 누린내요 시중에파는 마늘석인돼지 녹차먹인돼지등등 아무리말해도 돼지고기 냄새 나던데 요고기는 1등급이라? 그런지 냄새없어 맘에쏙듭니다 잘게썰어서 토핑용으로 먹으려고 볶았는데 맛있네요 어중띠게 남어서 재육볶음 하려구 1.6키로 짜리 2팩 더주문했습니다 후기보니 가끔씩 속에 색이좀 다른 냄새나는 고기들어있다고 써있는데 제발 그런고기 안오길 바랄뿐입니다… 2팩을 더주문한지라… 일단 지금 받은 고기는 무진장 맘에듭니다 냄새없어서 맛있게 요리해먹었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