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휘센 인버터 벽걸이에어컨 7평형 SQ07BAPWBS 실외기포함 리뷰

 

LG전자 휘센 인버터 벽걸이에어컨 7평형 SQ07BAPWBS 실외기포함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3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5-24 기준)

 

★★★★☆ 2020-05-23

잘받았습니다~~

★★★★★ 2020-05-23

두분이서 오셔서 친절하게 위치라던지 설치상의 해주시고 최대한 적은 설치비용들도록 해주시고 너무 좋았습니다^^ 덕분에 올 여름 시원하게 보낼 수 있겠어요! 마무리도 역시 깔끔하게 해주셔서 너무 만족해요:)

★★★★★ 2020-05-23

부모님 집이랑 저희 집에 하나씩 했는데 너무 친절하시고 금액적인 부분도 확실히 알려주셔서 싸고 좋은 상품 구매한거 같아요~~ 사장님 적게 일하시고 돈 많이 버세요~~ 감사합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 2020-05-21

설치 기사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일도 꼼꼼하게 해주셔서 너무 만족합니다

★★★★★ 2020-05-20

에어컨 지식이 전혀 없어 오프라인 매장을 먼저 가보았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 혹시나 해서 쿠팡에서 조회를 했는데 같은것을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게되었습니다. 제품은 워낙 유명한 LG전자라 걱정없었지만, 에어컨 성수기라 혹시 설치가 늦어지거나, 설치시에 생기는 추가 비용이나 여러 가지등으로 걱정이되어, 구매후기를 엄청 꼼꼼히 많이 찾아보았는데, 역시 후기가 좋은데는 다 이유가 있었습니다. 2020년 5월 14일에 결재하고 바로 다음날 콜센터에서 잘 접수되었다고 연락주시면서, 사이트에 올라온 것은 작년 말 중국에서 생산된 모델이지만, 올해 초 국내에서 생산한 모델로 보내주신다고 해서 생각지도 못한 부분에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엘리베이터 유무등 미리 추가비용 발생하여 문제될 부분에 문의하기전에 미리 설명도 해주시고, 2주안에 설치 기사님 스케줄 정해서 오실거라고 했는데 성수기라 이해한 부분이였습니다. 그런데, 주말 제외하고 3일만에 오셔서 설치까지 완벽하게 끝내주셨습니다. 기사님 후기대로 엄청 친절하신데, 미리 미리 어떤 작업을 하시는지 설명후에 셋업해주시고, 에어컨 자리, 콘센트 위치등 작은 것도 미리 상의 하셔셔 해 주셨습니다. 집 밖으로 나가는 선까지 사진에서 보시는대로 모든 선을 싹 깔끔하게 설치해주셨고, 제 집이 3층이라 굉장히 작업하기 어려운 상황인데도 숙달된 기술로 꼼꼼히 작업해 주셨습니다. 다른 글들 보면 에어컨 설치후에 진공 작업등은 확인을 안하면 속인다고 꼭 체크하라고 되어있었는데, 오늘 오신 기사님은 이것도 여쭤보기전에 미리 하실꺼라고 말씀해주셔셔 정말 믿음이 갔습니다. 그리고, 설치 시작전에 다시 한번 추가 비용에 대해서 미리 말씀해주셨는데, 작업하시는 걸 보니 너무 고생하시는것 같아 할인 같은건 여쭤보기도 민망할 정도였는데, 너무나 감사하게 배수 호스 추가 비용을 빼주셨습니다. 제 집이 3층이라 호스가 엄청 길게 내려가는데도 불구하고 벽에 실리콘으로 깨끗이 정리하셔셔 붙여주셨어요. 지식이 없으니 고마우신 분이다 라고만 생각했는데, 기사님 가시고 다른 집들은 혹시 어떻게 한건지 유심히 봤는데 그냥 세탁기 줄처럼 짧게 대롱대롱 실외기에 매달려서 지나가는 사람들이 혹시 물벼락을 맞게 되지 않을까 하는 형태였습니다. 이건 제 개인 생각이라 아닐 수 도 있지만, 기사님이 신경 써 주신 것 만큼은 확실 합니다. 테스트 작동까지 다 기다려주시고, 리모콘 쓰는 시기까지 알려주시고 가셨구요. (시험 작동중에 리모콘으로 바로 조정하면 안된다고 하시더라고요.) 특히, 성수기때는 그래서 진공 작업도 10분 이상 시간 소요해서 안 하고 가신다는데 시험 작동까지 완벽히 기다려 주셨습니다. 설치도 아주 잘되고 주변 생활 소음이 더 시끄러울 정도로 에어컨 소음이 안들렸습니다. 기사님께 너무 너무 감사하고 좋은 물건 구입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사용해 보고 다른 방에도 꼭 여기서 구입하고 싶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