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퀸 USB3.1 C타입 HDMI 미러링 케이블 MHL 리뷰

 

아이퀸 USB3.1 C타입 HDMI 미러링 케이블 MHL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7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0-05-26 기준)

 

★★★★★ 2020-05-13

화면이 너무깨끗하게 잘나옵니다. 영화보면서 충전도 잘되니까 일석이조로 너무 맘에들어요~많이파세요~

★★★★★ 2020-05-13

배송도 빠르고 품질도 좋았습니다.

★★★★★ 2020-04-08

쉽게 설치할수있어서 좋아요~~

★★★★★ 2020-04-05

여러군데 비교 끝에 상품평이 좋은걸로 선택하였지요~ 수요일에 주문 금요일에 도착이였는데 제품 품절이라 월요일에 보낼수 있는데 어떡하냐는 판매자님의 전화, 알겠다고 하고 화요일에 받을생각으로 기다리고 있었는데 토요일에 배송이 와서 깜짝~~ 과연 연결이 잘 될까 하는 마음으로 TV랑 핸드폰 연결하는데 이리저리 해봐도 안되는통에 좌절~우리집은 안되나?ㅠ.ㅠ 유투브의 도움(각종 미러링 연결방법)으로 방법을 찾아본 결과~ 1. HDMI단자를 TV에 연결하고 2. 리모콘으로 외부입력(HDMI)를 누른 후 3. 핸드폰에 선을 연결하니 핸드폰 화면에 동글동글 연결되는 화면이 보이고 바로 연결~~ (그 전에 HDMI 연결하고 핸드폰 선 연결하고 외부입력 눌렀을땐 안되더라고요, 아무리 핸드폰 상단에 뜬 미러링 전환버튼을 눌러도) 딸내미랑 소리를 질렀네요ㅋ 너무 신기해서 이것저것 다 해보았어요. 영상통화까지ㅋㅋ 끊김도 없고(가장 걱정했던 부분) 화질도 저는 만족입니다. 앞으로 문제없이 계속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 참고로 ㅡTV는 삼성, 핸드폰은 갤럭시s9+ ㅡusb단자를 TV usb라고 적힌 부분에 연결하면 충전이 됨.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