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인더가든 견과 & 스틱야채 스낵 샐러드 후기

 

피그인더가든 견과 & 스틱야채 스낵 샐러드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62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6-07 기준)

 

★☆☆☆☆ 2020-06-02

완전 똥맛!!!!! 당근은 세제맛나고 샐러리는 질기고ㅡㅡ 두개정도 먹다 다 버렸어요~ 사지마세요ㅡㅡ 아몬드랑 땅콩은 다 소금간 되어있고요 고구마칩도 달아요 ㅋㅋㅋㅋ 뭥미????

★★☆☆☆ 2020-05-29

유통기간이 31일이후라고 했는데 30일이네요 다른제품과 같이 샀는데 유통기간이 너무 짧게 남아있네요

★★★★★ 2020-05-15

간단하게 아침챙겨 먹고싶을때 다이어트 할 때 부담없는 저녁식사 대용 점심 부실할 때 출출함 달래기 좋은 건강 간식 저는 저녁대용+야채 섭취 하려고 샀어요 이곳저곳 샐러드 사봤는데 신선도 면이나 구성이나 꽤 맘에 들어서 재구매 예정입니다. 한팩은 다음날 회사가서 도시락 까먹으면서 같이 먹었어요 일단 간편하니 너무 좋고요. 샐러리는 평소에 정말 안먹거든요 근데 같이오는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좀 쓰다 싶을때, 당근 좀 물린다 싶을때 푹푹 찍어먹었어요. 그리고 구성 참 잘했너 싶었던게 고구마칩이 약간 달달하니 좀 찐득한듯 바삭한듯 식감이 좋아서 스틱 먹는 중간중간 입가심이 된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잘 어울립니다. 야채만 들었으면 되게 심심하고 먹기 힘들었을것 같아요. 견과류는 좀 놔뒀다가 간식겸 하나씩 주워먹었습니다. 직장인 도시락용 간식용 다 좋아요.

★★★★★ 2020-05-11

스틱야채가 정말 통으로 딱 들어서 먹기 넘 편해요 ㅋㅋㅋ 원래 당근 샐러리 안좋아하는데 다이어트 중에 입이 넘 심심해서 군것질 대용 간식(?)으로 구매했는데 딱인거 같네요 ㅋㅋ 바로따서 걍 집어먹으면 되서 너무 편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