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생활건강 세균아 꼼짝마 ABY 손소독 티슈 후기

 

엘지생활건강 세균아 꼼짝마 ABY 손소독 티슈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72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0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6-10 기준)

 

★★★★★ 2020-06-09

손독티슈. 성분도 봐야한다는데 사실 엘지거라 믿고 샀건데 나중에 알고보니 요게 성분 괜찮은거라해서 더 사려구요. 다른 유명제품도 샀었는데 그건 나중에 알고보니 성분이….ㅜㅜ 주변에서 들은 풍월요~~~

★★★★☆ 2020-06-08

상품은 좋습니다. 아이 학교에도 보내고 집에서도 쓰려고 구매 했는데 좋아요. 배송이 좀 늦었어요ㅠ 코로나로 인한 것이라 생각하네요 조금 걱정되지만 주문이랑 빠른 배송 때문에 편해서 이용하게 되네요.

★★★★★ 2020-06-08

집에 두고 쓰려고 샀어요. 물티슈는 항상 가장 싼걸 골라서 샀는데, 이제는 항균기능이 되는걸 살펴보고 사야하네요. 슬픈 현실.. 믿을 수있는 LG에서 만들어서 다른 항균물티슈 보다 좀더 비싸도 골랐어요. 예전에는 필요없었는데 생활필수품이 된 소독티슈, 마스크, 손소독제 등등… 가격 좀 내리면 좋겠어요..ㅠㅠ

★★★★★ 2020-06-05

후기보고 구매했는데 티슈가 두게도 도톰하니 아주 좋습니다.

★★★★☆ 2020-06-03

아이 학교에 보내는 물티슈대신으로 주문했어요. 책상, 의자 등등 닦으라고..ㅎㅎ 음..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다른 저렴한 제품들은 냄새나 기능적인 면에서 악평이 꽤나 있어서..고민하다가 서치해서 주문을했는데, 전 만족스럽네요. 일단 두께가 도톰해요. 그리고 냄새는 알콜냄새가 확~ 나는데, 금방 날아가네요.. (개인적으로는 향기가 나는거 보다 알콜향이 더 나은거 같아요.) 손을 닦아도 좋지만, 손은 손 소독제를 들고 다니기에 이 제품은 휴대폰, 책상, 의자, 손잡이 등등.. 손이 많이 닿는 곳을 닦고 있어요. 아이 학교에 하나, 집에 하나, 신랑 차에 하나 두고 쓰고있고 다 쓰면 재구매 의사 있습니당! 기능적인 면은 제가 확인할수는 없지만, 엘지라는 회사를 믿고 쓰고있구요. 그냥 일반 물티슈보다는 좀 안심이 되는 것 같아요.. 다만.. 가격만 조금 낮춰졌음 좋겠어요~~ 오잉? 지금 48% 할인하여 1만원대에 판매하네요?? 더 구매해둬야겠어요.. 이정도 가격이면 대박이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