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LIE 달리치약 오지리널세트 225gx6개입 세트 치아미백 사용기

 

DARLIE 달리치약 오지리널세트 225gx6개입 세트 치아미백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7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6-25 기준)

 

★★★★★ 2020-06-24

아주 개운하고 향이 맘에들어요

★★★★★ 2020-06-24

잘 받았습니다. 항상 즐겨쓰는 치약이라 매번 구매하네요

★★★★★ 2020-06-19

상쾌쓰 남자들이 좋아하는

★★★★★ 2020-06-12

입안이 개운해요

★☆☆☆☆ 2020-06-04

원래 달리치약썼는데 이렇게 안맵고 안개운한건 처음입니다. 겉만 달리치약이고 안에는 좀 달고 이상합니다. 한세트나 샀는데 저걸 어떻게 처치해야할까 걱정입니다. 쿠팡에서 다시는 외국제품 안사려구요. 이 리뷰보고 제품 안사셨으면 좋겠습니다.

★★★★★ 2020-06-03

좋아요 달리역시조아요

★★★★☆ 2020-06-02

처음 제품을 구매했을 때, 1번 사진으로 보고 이빨 모양인 것을 확인 한 후, 제품을 구매했어요. 나뭇잎 모양은 시원한 감이 없다고 원래 알고 있었기에 제대로 확인하고 구매 했어요. 아마도 달리 치약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면 알거에요. 그렇게 배송이 도착했고, 박스를 연 순간 놀랬어요.나뭇잎 모양으로 왔어요. 제일 싫어했던 나뭇잎 모양이었는데..제품이 오배송인 것 같아 고객센터에 연락했어요. 하루 걸려 판매 업체로부터 연락이 왔어요.(판매업체가 연락이 안돼서 화가 많이 났어요!!제품을 팔아 놓고 연락이 되지 않았으니!!)그렇게 판매업체와 얘기했더니, 표시해 놓은 곳에 이빨 모양에서 나뭇잎으로 변경 되었다고 구매하기 전에 확인 가능하다고 했어요. 제가 미처 그 부분 확인하지 못하였기에 알겠다고 한 순간, 제가 받은 상품을 봤더니 ,나뭇잎에서 나뭇잎으로 되어 있었어요. 첨엔 반품 해 준다고 했다가 제품이 잘못된게 아니기에, 반품처리 할려면 저보고 돈을 내야한다고 하시더군요. 문자에 보낸 것처럼 말이죠. 이 부분은 구매 전에 명확하게 다시 한번 더 나뭇잎에서 나무잎을 올리셔야 할 것 같아요!제대로!!그래서 전 제품이 바뀐게 아닌 포장만 바뀐거라고 하니 알겠다고 하고 그냥 쓴다고 했어요. 바로 양치를 했고 확인을 했더니, 나뭇잎과는 다르더라구요 .달리만의 시원한감이 나왔어요. 혹시나 달리 치약 사용하시는 분들 중 ,저처럼 두려운 분이 계시다면 확인 하시고 구매 하시면 될 것 같아요. 1.업체 연결 불가 2. 상품 제대로 변경 내용 제대로 표기 안됨 3. 확인해 봐야 알 수 있음. 이 문제만 빼면 치약은 괜찮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