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온 파워풀 무선청소기 K5 사용기

 

다온 파워풀 무선청소기 K5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178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6-22 기준)

 

★★★★★ 2020-06-21

좋아요

★★★★★ 2020-06-17

원래 쓰던 다른 무선청소기가 있었는데 1년도 안됐는데 고장이나서 새로운 무선청소기를 알아보던 중 다온 파워풀 K5 무선청소기를 알게 되었습니다. 디자인도 마음에 들었고 가격도 합리적이라고 생각해서 주문했는데 배송이 빨랐습니다. 청소를 해보았는데 먼지 흡입력도 좋고, 디자인도 이쁘고, 배터리도 20-25분정도 지속되는 등 가격대비 합리적인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무선청소기 구입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다온 파워풀 k5 무선청소기 강력추천합니다!

★★★★★ 2020-06-13

거치대도 있고 소리가 작아 가정에서 쓰기 너무 좋네요! 후기가 좋아 구입했는데 믿고 구입하길 잘한것같아요!

★★★★★ 2020-06-13

제품을 구입한지 1개월 그동안 기분 좋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러 제품을 사용해보았는데 아직까지는 만족하고 앞으로도 그러리라 믿습니다. 상품평을 쓰신 여러분들이 제품에 만족한다는 점에 동의하며 다온 엠제이의 보다 개선된 제품을 바라는 마음에서 제언합니다. 첫째 대밑부분 등 몸을 구부리고 청소할때 먼지와 함께 필터를 통과한 바람이 얼굴로 세게 불어오는데 개선방법은 없을까요? 둘째 배터리의 충전이 완료되었을때 화재 위험성이 있으니 충전기를 제거하라고 되어 있는데 옆에서 지켜볼 수 없기에 충전되면 경고음장치가 있으면 하는 아쉬룸이 있습니다. 저렴하게 더 좋은 제품 바랍니다. 어려운 시기이지만 귀사의 일익창성을 기원합니다.

★★★★★ 2020-06-10

일단 장점 /단점 직설적인 차이슨부터 다이슨 코드제로 사용해본 사람이 솔직하게 작성해드릴게요 장점 1.흡입력이 장난아닙니다 창틀 묵은때까지 다 빨리는거보니 다이슨보다 흡입력이좋네요 2.거치대 가 말도안되는 퀄리티 거치대만8만원이상 할것같이 세워놓으면 기가막힙니다 3.이만한 갓성비 없네요 베터리 관련해선 풀충전 30평다돌리고도 남네요 베터리 아주좋습니다 4.고가무선청소기에 비해 성능 흡입력 뒤떨어지지않음 오히려다이슨보다 흡입력은좋습니다 단점 1.소음 아무래도 흡입이쌘만큼 소음은 발생하겠지만 약간 위 에서 나는게 거슬릴정도는 아니지만 소음은 조금 있는편. 2.아쉬운디자인 약간 손잡이쪽 디자인이 이쁘다고는할수없습니다.. 3.거치대걸어놓은거 빼고는 세워지지가 않습니다, 결론 :어차피 코드제로 다이슨살거아니고 가성비 로가실거면 쓸때마다 만족합니다 이만한가성비는 저도처음 보네요 이대로만 만들어주시고 팔아주시면 인지도 가성비에서 대기업 까지 올라가리라생각듭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