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우쉬 탑클래스 무선 듀얼스핀 물걸레 청소기 LSDS-8000 후기

 

라우쉬 탑클래스 무선 듀얼스핀 물걸레 청소기 LSDS-8000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6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6-03 기준)

 

★★★★★ 2020-06-03

방청소가 귀찮아 그동안 물티슈로 대충대충하던스타일의 전형적인 30대 남성입니다. 더 이상 이렇게 대충대충 청소해서 방바닥에 먼지와 머리카락을 날릴 수 없다는 과감한 판단으로 금액과 가성비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제품을 찾아보다가 간편하고 가성비있는 제품을 드디어 찾았습니다!!! 가성비 최고 제품이고 집가족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더 이상 무릎이 아플일도 없어서 너무 좋습니다! 보관도 좁은 공간에 쏙들어가고 물분사기능도있어서 집들이선물이나 자취생들한테 진짜 너무 좋은 아이템입니다!! 생활의 귀차니즘도 없어지고 정말 청소하고 나서 나오늘 청소했다 라는 느낌이 들게 하는 제품입니다!! 무게감도 적당하게 있어서 부모님선물용으로 하나 더 구매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조립하는게 정말 간편해서 좋았습니다!! 그립감도 짱짱!

★★★★★ 2020-06-02

기존 물걸레청소기는 엄마를 주고 들인거예요. 기존꺼는 물이 묻혀진 청소패드를 붙이고 사용하는데 천천히 움직여서 청소시간이 길어 불편했는데요. 갈수록 물이 없는 청소패드의 기존제품과 달리 이건 물을 직접적으로 분사하니 원하는 물의 양으로 청소를 할 수 있구요. 물이 찍!하고 부어지는 느낌이 아니라 샤~하고 분사되는 느낌이라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부드러운 핸들링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솔직히 헤드가 무겁더라구요. 불편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막상 작동시키니 원하는 속도 원하는 방향으로 스무스하게 움직이니 청소하는데 한결편하고 손목부담이 거의 없었어요. 청소중 셀프스탠딩이 안되는건 정말 최악! 이건 가능해서 좋아요. 집에 두는 무엇이든 투박하고 안 이쁜건 싫은데 이건 화이트톤에다 디자인도 너무 이뻐서 어딜 놔둬도 참 이뻐요. 이 가격에 이 기능에 이 디자인 가성비 매우매우 좋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