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마인 퍼퓸드 핸드크림 나나즈릴리 리뷰

 

로즈마인 퍼퓸드 핸드크림 나나즈릴리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610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0-06-13 기준)

 

★★★★★ 2020-05-21

냄새 짱좋아유 엄마가 좋아하셔유

★★★★★ 2020-05-19

향이 엄청 쌔요

★★★★★ 2020-05-19

로켓배송 금액 채우려고 샀는데… 이거 물건이네요 향 되게 좋구요 발림성도 좋구요 끈적이지 않구요 저보다 딸이 더 좋아합니다. 로켓배송 금액이 모자라면 꼭 살 물건이예요.

★★★☆☆ 2020-05-19

향은좋은데 보습이그닥이에요 가격대비막쓰긴괜찮습니다

★★★★★ 2020-05-17

잘 받앗습니다ㅡ 저렴한 가격에 잘산것 같아요ㅎㅎㅎ 집에 핸드크림이 동나서 급하게 다이*에서 천원짜리 사왓는디 오우,, 향도 완전 인공적이고 영 아니더라구요 이번에 이것저것 사려는데 돈이 약간 모자라서 요거 발견하고 금액 넘기려고 같이 산건디 진작 살것을!!ㅋㅋ 그랫으믄 다이*꺼 안사도 됏는디ㅜ 천원만 배림,, 요거 가성비 좋은것 같아요 끈적임도 없어서 좋고 향도 괜찮네요 향은 머스크향이에요! 중성적이고 약간 온더바디 바디로션 냄시랑도 비슷햐요 저는 좀 더 여성여성하면소 비누향을 좋아해서 분명 그런향도 잇을것 같은디 뭔지모르니깬 못사고잇네유ㅜㅜㅋㅋ 쨋든 잘 쓰겟습니다!

★★★★☆ 2020-05-15

#가격실화닝 #평타는친다규 #가방에쏙 #싼맛에써본드아 로즈마리 퍼퓸드 핸드크림 나나즈질리:☆☆☆☆ 용기를 보는순간 이거 내가 써본것같은데? 주로 핸드크림에 꽃그림들이 많이 그려져있잖아여 비슷한건지 이건지 확실치가 않다가 향을 맡아보고 알았습니다ㅋ 확실히 써본것같은데 이게또 백퍼 확실히 않은것이 향이 대부분 거기서 거기인게 있기때문에ㅡ.ㅡㅋ 향에 관해서 굳이 점수를 매기자면 별4개 놔두고가겠습니다 마막 엄청좋다! 굳이네! 이햐 잘사써! 이정도까지는 절대 아니고ㅎㅎ 걍 평범합니다 비누향같기도 하고 어디서 분명 맡아본향인건 분명한데 콕찝어서 이거다라고 말씀드리기엔좀ㅠ °°°°°°°°°°°°°°°°°°°°°°°°°°°°°°°°°°°°°°°°°°°°°°°°°°°°°°°°°°°°°°° 가격 이야기를 안할수가 없잖아여ㅎㅎ 전 첨에 용량60ml하고 가격하고 번갈아 보면서 이게 가능한가? 싶더라구여 60ml면 얼만한크기더라? 짐 코딱지만큼 남은 제 핸드크림과 비교하니 완전 애긔애기합니다ㅎㅎ 가늘가늘해여 그래서 가방에 쏙 넣어다니기 뙇좋구여:- ) 유분기 듬뿍든거 좋아라 하는데 얘는걍 바른후에 얼마안되 매끈합니다 다른향도 같이 구매했는데 둘다 써보고 비교해서 재구매를 하건 말건 해야겄습니다. 잘쓸께욤 #가격대비만족 #후딱썻버리쟈 #첫느낌좋우아 #다른향도 도전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