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젠 2세대 앱연동 입체회전 리모컨 BLDC 선풍기 LZDF-TR890 리뷰

 

르젠 2세대 앱연동 입체회전 리모컨 BLDC 선풍기 LZDF-TR890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290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7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6-13 기준)

 

★★★★★ 2020-06-10

색감이 이쁨!!전후좌우 리모콘으로 다 되서 좋음

★☆☆☆☆ 2020-06-09

웬만해선 뭐든 잘쓰는사람인데 이건좀 아닌거같네요 처음 상품받았을땐 네모난 자국이있어서 눈쌀이 찌뿌려지더군요 위에자국은 바람세기조절하는건 알겠는데 왼쪽자국은 도대체뭔지 왜있는건지 모르겠네요 타이머 시간이뜨는건가 눌러봐도 불이라곤 켜지지도않아요 디자인 깔끔한거보고산건데 이정도로 자국이 심할줄은.. 이것만문제면 살짝거슬리기만하고 참을수있을텐데 바람세기, 바람종류, 타이머 나오는 부분의 불빛들이 흐릿하다못해 거의 안보이더라구요 바람세기 숫자는 보이긴하지만 진짜 너무 흐릿하고 바람종류, 타이머 부분의 파란불빛은 뭐 그냥 거의 안보입니다 손으로 그늘져야 보일수준이에요 어느부분에 파란불빛이 있는지 체크하기가 너무힘듭니다 편하게쓸려고 산 선풍기를 누가이렇게 쓸까요.. 조절할때 불이들어오는지 어디에 선택이되어있는지 손으로 불빛확인하면서 이렇게 번거롭게 쓰는사람이 어디있을까요.. 사진들은 최대한어둡게하고 찍은거고 집에불을키고 환하게보면 진짜 안보일수준이에요 교환걸어보고 또 이상태로오면 반품할 예정입니다.. —————————————- 교환해도 똑같네요 (사진추가함) 그레이색상의 제품들은 네모난 자국이있는거 같아요 제일 중요했던 불빛은 그전과 차이가 하나도 없습니다 그레이색상으로 나온제품들이 원래 불빛들이 이런듯 화이트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그레이색상 제품은 진짜 별로입니다 참고 써볼까했지만 1-2만원짜리도 아니고 추후 불편함을 생각하면 이건 아닌것같아서 반품합니다.

 

 

You may also like...